LIVE

알림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2

커세어 Frame5000D 웍스 모델 및 커세어 케이스 리퍼 모델 판매 중

퀘이사존 zango2
2 693

2026.05.18 12:10

댓글: 2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컴잘알 분들께 케이스 사이즈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.. 3

퀘이사존 끆꺘
389 05-02
0 사이다

HYTE Y70 케이스 질문 3

퀘이사존 컴퓨터장인호소인
515 05-01
0 사이다

케이스 2개중 선택고민 도와주세요ㅠ 5

퀘이사존 결정못하는사람
521 05-01
0 사이다

이정도 도장불량도 반품해주나요? 2

퀘이사존 컴퓨터맨날고점에사는사람
401 05-01
0 사이다

HYTE Y70 터치 인피니트 기본 케이스쿨러가 제공이 안되나요? 8

퀘이사존 컴퓨터장인호소인
441 05-01
1 질문

논RGB 셋업은 어디로 가야할까요 1

퀘이사존 113313
322 04-30
2 잡담

V150 리안리 2

퀘이사존 김우진595
437 04-30
2 사이다

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..! 9

퀘이사존 거니웅
659 04-30
2 잡담

커세어 frame 4000d 케이스 선정리 했네요

퀘이사존 user_702481
514 04-30
0 질문

사진 속 구멍난 부분 다이소 세탁망 덮어도 괜찮을까?? 3

퀘이사존 당근버거
438 04-30
1 정보

MONTECH KING 95(블랙) 케이스 언박싱 3

퀘이사존 메밀묵
530 04-30
0 사이다

혹시 케이스 한쪽면을 다이소세탁망만으로 5

퀘이사존 당근버거
417 04-30
10 잡담

여태까지 이사한 집 모음 및 평가 11

퀘이사존 hon3y
2k 04-30
0 사이다

백플레이트 단차 질문있습니다 6

퀘이사존 user_1138262
370 04-30
0 질문

케이스 한쪽 면이 없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2

퀘이사존 당근버거
374 04-30
0 사이다

메인보드 주변에 가이드는 직접 제작해야하나요? 2

퀘이사존 던트
414 04-30
0 질문

이거보다 저렴한 케이스가 있을까요 2

퀘이사존 행복합시다
424 04-30
0 사이다

BRAVOTEC GUARDIAN 3000M 이거 사용자인데요... 2

퀘이사존 컴맹왕곰탱이
380 04-29
0 정보

프렉탈에서 드디어 2

퀘이사존 user_646815
717 04-29
1 질문

2개 중에 케이스 고민 중인데 추천 부탁드립니다 3

퀘이사존 3성에서5성까지
398 04-29
0 질문

투민시스템 TA100 케이스팬 추가장착 문의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케피아
314 04-29
0 사이다

케이스 너비 220mm 아래 인것중 추천해주실거 있나영?? 1

퀘이사존 user_1030574
276 04-29
0 사이다

Y70 후면에 2열 가능하긴하네용 9

퀘이사존 만다리나
486 04-29
0 질문

두마리의 토끼를 다 잡고싶습니다. 2

퀘이사존 쿠로쿠마
384 04-29
0 사이다

케이스 추천 2

퀘이사존 user_1094979
411 04-29
1 사이다

컴린이 ncase m2 케이스 질문입니다 24

퀘이사존 CCUUDA
512 04-29
0 잡담

본체 위에 본체 괜찮나요? 4

퀘이사존 노리노리조노리
477 04-29
0 질문

컴린이 도와주세요!! 데스크탑 전면패널? 마이크,usb 접촉문제ㅜㅜ 1

퀘이사존 컴린이ㅜㅜ
287 04-28
0 질문

다나와 호환체크에서 불가능이라고 나오는데 3

퀘이사존 FreeJO
351 04-28
0 사이다

쿨러 led 먼저 들어오고 전원이 켜지는데 정상인가요? 1

퀘이사존 user_1032142
322 04-28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