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0

Cronox와 Eurux 6월 중 나온다는 것 같습니다.

퀘이사존 유바
12 754

2026.05.29 19:48

댓글: 12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비전 컴팩트 흡배기 어떻게들 하시나요? 12

퀘이사존 놀빛하늘
848 01-07
1 질문

20~30만원대 케이스 추천좀 부탁드려도 될까요? 9

퀘이사존 아우디R8GT
1.1k 01-07
0 질문

흰색 케이스 까진거 카페인트붓으로 칠하나요?

퀘이사존 lllKarmalll
367 01-07
0 사이다

방을 인테리어 하느라 케이스를 흰색으로 바꾸고싶은데 2

퀘이사존 user_1024808
391 01-07
0 질문

본체 위치 질문 3

퀘이사존 user_990570
711 01-07
0 질문

케이스쿨링팬 120mm 쓰는 빅타워 케이스 좋은거 추천좀해주세요 1

퀘이사존 user_853492
635 01-06
0 잡담

리안리 o11 에어 미니에 공랭과 라이저 킷

퀘이사존 램SRT
632 01-06
0 질문

EDDY A0 vs DAVEN SPIDER 1

퀘이사존 user_1019358
846 01-06
0 질문

갑자기 팬이 엄청 돌고 RGB가 지멋대로 들어옵니다ㅠㅠ 7

퀘이사존 user_1005820
406 01-06
0 질문

이사했는데 케이스 팬이 안돌아요 1

퀘이사존 user_1024728
319 01-06
0 사이다

DARKFLASH DLX21 RGB 가 안나옵니다... 2

퀘이사존 SameToSame
562 01-06
0 질문

DLX21 측면팬 질문이요.. 2

퀘이사존 user_1024631
626 01-06
0 잡담

요즘 괜찮은 케이스가 없네요 6

퀘이사존 헤이즈
877 01-06
0 사이다

딥쿨어쌔신3 들어가는 캐이스 추천 부탁드려요 1

퀘이사존 ko k
350 01-06
1 사이다

시스템 팬 흡기가 배기에 비해 과하게 많으면 문제가 되나요? 11

퀘이사존 회수스
8.3k 01-06
1 잡담

이번 지마켓 설 빅세일 때 케갈하려고 했습니다만... 12

퀘이사존 놀빛하늘
635 01-06
0 질문

시스템 쿨러 질문있습니다 ㅠ 2

퀘이사존 user_1024046
358 01-05
0 사이다

상단에 120미리 쿨러 2개 지원 전면 5.25인치 장치 달 수있는 미니타워 케이스는 어떤게 있을까여 4

퀘이사존 와이이에스
376 01-05
0 사이다

안녕하세요 형님들 도움이 필요합니다 ㅜㅜ 2

퀘이사존 Fabian
282 01-05
2 잡담

케갈이 했습니다ㅎㅎ 2

퀘이사존 대왕코끼리
810 01-05
0 질문

케이스 후면 팬 소음이 이상해요 2

퀘이사존 user_989377
339 01-05
1 질문

상단 팬 질문 드립니다 3

퀘이사존 닛젠
307 01-04
0 질문

5이하 ATX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10chanchan
423 01-04
0 사이다

잘만 z10 plus usb2.0헤더 3

퀘이사존 월향곡
399 01-04
0 사이다

Fractal Design Meshify 2 compact vs 써멀테이크 Ceres 300 TG ARGB ... 5

퀘이사존 Leerex
762 01-04
0 질문

컴퓨터 본체 먼지 다들 어떻게 관리하시나요? 6

퀘이사존 user_1005820
839 01-04
0 사이다

다크플래시 DS900 상단쿨러 정방향과 역방향 13

퀘이사존 user_966920
3.3k 01-04
0 질문

리안리 evo rgb 실물크기 체감 어떤가요 4

퀘이사존 오지솝
708 01-04
0 질문

케이스 반투명시트지 3

퀘이사존 user_990570
616 01-04
5 질문

케이스 강화유리 터짐.. 15

퀘이사존 user_947353
1.8k 01-03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