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0

Cronox와 Eurux 6월 중 나온다는 것 같습니다.

퀘이사존 유바
12 743

2026.05.29 19:48

댓글: 12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데이븐 아쿠아 엣지 구매후기

퀘이사존 조립전문가
1.2k 12-22
0 사이다

빅타워기준으로 어느브랜드가 가장좋나요 1

퀘이사존 user_529938
940 12-22
0 사이다

브라보텍 x80 edge 모델 rgb허브 질문 3

퀘이사존 로투스커피
655 12-22
1 사이다

안텍 flux pro쓰시는분들 선3개 이거 연결해야하나요? 8

퀘이사존 Yah
2.7k 12-22
0 사이다

IDE 연결 팬 속도 조절 질문(IDE->3pin 변환 케이블 사용) 5

퀘이사존 냉납현상
409 12-22
0 질문

안녕하세요. 쿨러/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.

퀘이사존 봉봉lee
277 12-22
1 잡담

[후기이벤트] Antec C8 MESH CURVE BTF WOOD 설치 1

퀘이사존 user_1020835
1.6k 12-22
2 잡담

p50ds btf조합 깔끔하네요 3

퀘이사존 dggdgd
966 12-22
4 정보

HAVN HS 420 케이스 교체 후기(어마+커세어) 19

퀘이사존 몽시라이언
2.5k 12-22
0 질문

Antec C8 MESH (Black) 케이스에 리안리 Hydroshift LCD 360RGB (블랙) 이제... 2

퀘이사존 user_927901
712 12-22
0 질문

마닉 COOLMAX 멜로디 질문 있습니다 1

퀘이사존 user_351316
405 12-22
0 사이다

컴퓨터 조립 전 팬 연결관련하여 질문사항 있습니다. 3

퀘이사존 랑세
415 12-22
0 질문

케이스 전원핀 뽑고 사용하는 방법 있을까요? + 3

퀘이사존 user_1009796
308 12-22
0 사이다

데이븐 six flow 글카 장착 1

퀘이사존 5619211wh
328 12-22
0 사이다

컴린이 어항 케이스가 굳이 필요한가요? 10

퀘이사존 user_1019163
1.2k 12-22
1 질문

앱코 U20M 어떻게 생각해요? 1

퀘이사존 맨영화
939 12-22
0 사이다

컴퓨터 케이스의 LED가 어느 순간부터 안들어 옵니다. 도와주세요 3

퀘이사존 user_682924
733 12-21
1 질문

라이저 케이블 질문드립니다 1

퀘이사존 구건모
314 12-21
0 사이다

잘만 p50ds 쓰시는 분 계신가요? 2

퀘이사존 귀찮아서나야
778 12-21
0 질문

이게 뭔... 5

퀘이사존 user_1019924
372 12-21
0 질문

케이스 c타입 케이블이 원래따로없나요? 2

퀘이사존 user_585207
401 12-21
0 사이다

o11d evo xl 상단 패널 2

퀘이사존 ㅓㅏㅣ
480 12-20
0 질문

이 사양에 딱맞는 케이스와 프리볼트 파워 알수있을까요? 2

퀘이사존 소텐보리왕빠따
232 12-20
0 질문

상단 라디 두개 설치되는 케이스 찾는중입니다 2

퀘이사존 user_703949
448 12-19
0 질문

Nzxt f360 팬 h5 케이스 구매시 번들팬 차이점 질문 6

퀘이사존 CashK
598 12-19
1 질문

알리에서 국내배송 케이스를 하나 주문했는데 2

퀘이사존 DmDia
451 12-19
1 질문

5090을 위한 케이스 질문드려요 2

퀘이사존 레빗풋
1.8k 12-19
2 잡담

첫 컴퓨터 조립입니다! 3

퀘이사존 user_1015742
428 12-19
0 질문

혹시 짙은 녹색 컨셉 케이스가 있을까요?? 3

퀘이사존 NasEdit
354 12-19
0 질문

CPU쿨러와 시스템팬에 대해 의문이 있습니다. 1

퀘이사존 s4r
347 12-19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