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0

Cronox와 Eurux 6월 중 나온다는 것 같습니다.

퀘이사존 유바
12 741

2026.05.29 19:48

댓글: 12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HAVN HS 420 간략 후기(아직 조립중...) 9

퀘이사존 카에르타
2.1k 12-16
0 질문

혹시 이 케이스 뭔지 알수있을까요? 2

퀘이사존 커피는항상옳다
448 12-16
0 사이다

케이스만 남았는데 선택이 너무 어렵네요 2

퀘이사존 lenar
622 12-16
0 질문

안텍 c3 vs cx700 고민입니다 2

퀘이사존 user_1012260
741 12-15
0 사이다

리안리 PC-O11 Dynamic 먼지필터 질문있습니다 2

퀘이사존 킹수달
436 12-15
0 질문

T3000 quiet pmw 적용해도 최대 팬속입니다 20

퀘이사존 user_745287
911 12-15
1 질문

비전 컴팩트 화이트 케이스 팬 추천 해주세요... 3

퀘이사존 몰랑콩
612 12-15
0 질문

본체에 이거 넣어두 되나요? 2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441 12-15
0 사이다

케이스 마개 구매할만한 곳이 어디일까요? 1

퀘이사존 지브릴
287 12-15
0 질문

데이븐 U350 케이스 발열 1

퀘이사존 user_1018302
780 12-15
1 질문

5090 + 9950x3D 대비용 케이스 선택이 힘듭니다. 3

퀘이사존 차가운보리차
2.2k 12-14
1 질문

강화유리 아닌 케이스 추천 부탁드려요 3

퀘이사존 user_1000985
941 12-14
0 질문

아이구주 hatch6 다시조립했는데 1

퀘이사존 율무차1101
273 12-14
1 사이다

케이스 IDE 팬 속도 조절 관련 질문입니다. 2

퀘이사존 ZZEUS
556 12-14
0 질문

mATX 보드를 itx 케이스에 우겨넣기? 이게 가능할까요.....? 10

퀘이사존 푸른길S2
1.6k 12-14
0 사이다

리안리 비전 컴팩트 공랭 가능한가요? 2

퀘이사존 빛을살시간
739 12-14
0 사이다

랜쿨 207 후면팬이 없네요 3

퀘이사존 아젠다
1.5k 12-14
0 질문

리안리 비전 컴팩트 흡기 배기 질문드려요! 22

퀘이사존 몰랑콩
2.3k 12-14
0 잡담

안텍 C8 MESH 조립했습니다 4

퀘이사존 HOONE665
1.1k 12-13
0 질문

컴린이 지금 견적에 어울리는 쿨링 잘되는 건강한 케이스 찾습니다.. 1

퀘이사존 컴알못b스
374 12-13
0 사이다

HAVN HS 420 케이스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. 8

퀘이사존 카에르타
790 12-13
1 질문

존스보 tk2 라이져킷 사용 6

퀘이사존 컴맹샤르
679 12-13
0 사이다

이핀은 어디에쓰는건가요? 4

퀘이사존 잠자는알파카
382 12-13
0 질문

케이스 위치 책상아래 vs 위 9

퀘이사존 user_745287
1.1k 12-13
0 질문

케이스 초기불량 검증 방법? 2

퀘이사존 user_1018003
263 12-13
0 질문

선택을 도와주세요..아쿠아리움 vs DPW90 ARGB 3

퀘이사존 곤돌라
660 12-13
1 질문

화이트 케이스 선택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882533
342 12-13
2 잡담

발키리 VK03 화이트 + BTF 조합 12

퀘이사존 양파쿵
1.7k 12-13
0 사이다

3100m v2 조립 좀 도와주세요... 19

퀘이사존 지브릴
631 12-13
1 질문

이런 케이스는 뭐라고 검색해야 하나요? 5

퀘이사존 2h-y
441 12-13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