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0

듀얼챔버 케이스에서 대장급 공랭 + 5070 Ti HOF 라이저 장착 가능할까요?

퀘이사존 manmandol
5 454

2026.06.01 05:37

관련태그

  • #라이져

댓글: 5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nzxt H9 flow 팬 관련 질문입니다 5

퀘이사존 뚜리.
745 04-07
1 사이다

어느색이 괜찮아 보이나요? 9

퀘이사존 user_951666
384 04-07
0 질문

H7 FLOW RGB 질문 있습니다

퀘이사존 llIIiIIll
524 04-07
0 질문

혹시 케이스 바꾸면 2

퀘이사존 ynnos
252 04-07
0 사이다

케이스 골라주세요 2

퀘이사존 지이이이이염
437 04-07
0 사이다

o11d evo 케이스 수랭쿨러 질문입니다 4

퀘이사존 user_951473
319 04-07
1 질문

케이스 흡배기 팬 추천 부탁드립니다 13

퀘이사존 차또라이
950 04-07
2 잡담

h9 flow -> C8+새로나온 shift 라이저키트로 옆그레이드 2

퀘이사존 겜도리V
1.6k 04-07
0 질문

안텍 C8 VS 리안리 PC-O11D EVO RGB (화이트) 결정장애입니다 9

퀘이사존 TQQQ
2.1k 04-07
1 사이다

비콰이어트 802 케이스에 360라디 2개 장착 1

퀘이사존 천안딸셋아빠
624 04-07
0 질문

행님들 이거 케이스를 갈아야하나요? 2

퀘이사존 user_898099
338 04-07
2 잡담

C8케이스+아틱 리퀴드 프리저3 하실분들 참고하시라고 올립니다

퀘이사존 쿠쿠카스
1.6k 04-07
0 질문

발키리 GL360 RGB색 변경할수있을까요 ? 1

퀘이사존 뚜리.
802 04-07
1 잡담

안텍 C8 케이스에 NZXT 라이저킷 장착 해봤습니다 7

퀘이사존 48C1
2.7k 04-07
0 사이다

케이스갈이 질문 답변 한번 부탁드립니다 ^^! 2

퀘이사존 MZ88동영
308 04-07
0 사이다

세컨드 데탑 케이스 무난한거 추천 부탁드려요 5

퀘이사존 천지성
393 04-07
1 잡담

모두가 C8 C8 할 때.... (그래도 ANTEC) 10

퀘이사존 hon3y
2.1k 04-06
0 질문

rgb 컨트롤 하는방법 질문 3

퀘이사존 78370
514 04-06
0 사이다

케이스 추천 가능할까요? 4

퀘이사존 user_949605
504 04-06
0 사이다

ITX조립이 뭔가요 3

퀘이사존 꼬물상
586 04-06
0 질문

혹시 420 아틱 쿨러가 잘들어가는 어항케이스가 있을까요?! 2

퀘이사존 아이베리
739 04-06
0 잡담

nzxt는 신제품 안나오려나요

퀘이사존 눈꽃치즈
373 04-06
2 잡담

리안리 o11d evo xl 케이스14700kf 온도 메쉬장착 4

퀘이사존 수원터보
1.4k 04-06
3 잡담

Y70 오늘 조립하려고 했더니... 7

퀘이사존 그리핀
1k 04-06
2 질문

Z10 plus vs 랜쿨 216 4

퀘이사존 BA-R9
1.5k 04-06
0 질문

형님들 ㅠㅠ 누비좀 살려주세요 ㅠㅠㅠ 4

퀘이사존 user_951303
337 04-06
0 질문

첫 조립식 컴퓨터 케이스 고민중입니다… 2

퀘이사존 슈우우퍼유우우저
356 04-06
0 잡담

king95 이제 이대로 써야겠습니다

퀘이사존 sugarstar
897 04-06
1 사이다

이런 케이스 쿨러는 몇mm 사이즈일까요? 4

퀘이사존 꼬마구나
530 04-06
1 질문

케이스 고민 도와주세요 2

퀘이사존 pyj0514
271 04-0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