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1

다크플래쉬 VS 안텍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.

퀘이사존 user_765744
1 456

2026.06.03 21:32

댓글: 1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잡담

Flux Pro 조립 완료 11

퀘이사존 hon3y
1.8k 11-25
0 사이다

이 케이스 이름 아시는 분 계신가요? 5

퀘이사존 마린호
401 11-25
1 질문

팬허브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견적초보
284 11-25
0 질문

h6 flow rgb ; montech king95pro

퀘이사존 쫭쫭맨2
499 11-25
0 질문

측판 아크릴 커스텀 업체 아시는 분 계실까요?

퀘이사존 Rukawa
274 11-25
0 질문

리안리 o11d EVO RGB 팬 중요도 순서 질문 2

퀘이사존 뽀질빤다이크
514 11-25
0 질문

케이스 쿨링팬 필요한가요? 2

퀘이사존 ALLNEED12
537 11-25
1 잡담

케이스만건드렷는데 온도가 7도 떨어졋어요 2

퀘이사존 user_457998
737 11-25
2 잡담

컴퓨터 이사 (케이스 변경 haf 700 evo) 및 4080s 기가바이트 aero 장착기 2

퀘이사존 퍼플히츠
449 11-25
0 질문

정말 급한데 부탁드려요 daven aqua mini 케이스 질문입니다!!

퀘이사존 user_1012501
222 11-24
1 질문

제가 설치한 하단 쿨링팬이 흡기인지 배기인지 알고 싶어요 9

퀘이사존 user_1007594
1k 11-24
0 질문

nzxt h6 flow rgb 질문좀요 9

퀘이사존 쫭쫭맨2
465 11-24
0 질문

다플dlx21에 [TRYX] 3열 파노라마3d 쿨러 장착 가능할까요? 1

퀘이사존 user_1013547
415 11-24
0 질문

HDD 4베이 케이스 추천 부탁해용! 3

퀘이사존 지브릴
589 11-24
2 정보

다크플래시 DQX90 리퍼 구매했는데 상태가.. 5

퀘이사존 yhj4735
792 11-24
2 사이다

아크릴 케이스 오래쓰면 아크릴판 부서지기도 하나요? 6

퀘이사존 이터널선샤인
533 11-24
1 질문

실버스톤 영희FT02 잘 아시는분 3

퀘이사존 RyangZ
422 11-24
0 사이다

3rsys r640 quite 메뉴얼은 없나요? 2

퀘이사존 skalikaka
781 11-24
0 사이다

nzxt h6 flow 팬 컨트롤러 4

퀘이사존 컴퓨팅사고
636 11-24
0 사이다

잘만 z9 아이스버그 ms...케이스 팬 속도조절 케이블 문의드립니다 4

퀘이사존 hanguru
504 11-24
0 질문

Antec performance silent 질문입니다 2

퀘이사존 버스곰돌군
326 11-24
1 사이다

브라보텍 3100m 케이스를 사용중입니다 2

퀘이사존 서윤준
536 11-24
0 질문

어항케이스 팬 관련해서 의견 듣고싶어요! 6

퀘이사존 랭운
561 11-24
0 잡담

6년된 NZXT H200 심폐소생술 1

퀘이사존 Anytime
409 11-24
2 사이다

Antec Flux Pro 다들 괜찮으신가요? ㅠㅠ 8

퀘이사존 garaya
2.1k 11-24
0 잡담

Antec C8 mesh 화이트 케이스 후기

퀘이사존 오히려조아
846 11-23
0 질문

2way용으로 3RSYS T810 Quiet 괜찮을까요? 3

퀘이사존 termter
272 11-23
2 잡담

오늘 확실히 깨달았습니다.jpg 4

퀘이사존 섀도하트
856 11-23
0 사이다

cox a4 1

퀘이사존 user_992354
179 11-23
0 질문

혹시 시스템팬이 검은색이라면 흰색 케이스 별로일까요? 3

퀘이사존 HAKSALER
332 11-23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