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0

리안리 빅타워 케이스 써보신 분 계시나요??

퀘이사존 고양이의꼬리털
0 522

2026.06.05 12:34

댓글: 0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듀얼오리 조립 80% 완성

퀘이사존 필굿
751 03-29
1 질문

프렉탈디자인 대왕토렌트 쓰시는분들 질문좀 5

퀘이사존 그랑블루85
651 03-29
1 잡담

갑작스레 존스보 Z20이 땡기는 이유 1

퀘이사존 삼류차원장인
1.2k 03-29
1 사이다

evo o11d rgb 업라이트 고민과 해결? 2

퀘이사존 떠나고프
608 03-29
0 사이다

케이스 팬 소리가 심하게 납니다 3

퀘이사존 지나가는man
318 03-29
2 잡담

듀얼 오리를 위한 준비

퀘이사존 wansoo100
538 03-29
0 질문

flux mesh vs performance 1 ft

퀘이사존 코슷코
425 03-29
0 잡담

Jonsbo d32 pro를 기다리는 중

퀘이사존 MottledFish
785 03-29
2 잡담

케이스 옆판 메쉬망 DIY 좋네요 2

퀘이사존 user_305564
945 03-29
3 잡담

5080때문에 급구매한 darkFlash DY470

퀘이사존 러브핵
1.4k 03-29
2 잡담

[자랑] 안텍 FLUX MESH BTF 미들타워 케이스 블랙 1

퀘이사존 우르르까꿍
927 03-29
0 사이다

하단 메쉬와 팬이 온도에 영향이 클까요? 1

퀘이사존 아카사탕
570 03-28
0 잡담

TRYX LUCA L70 조립했습니다 1

퀘이사존 SHELBY
568 03-28
1 사이다

듀얼 오리용 케이스 질문 4

퀘이사존 7000
616 03-28
0 사이다

케이스 쿨링팬 방향은 왜 이렇게 어렵나요 2

퀘이사존 user_1047031
725 03-28
0 사이다

Antec Flux SE MESH 흡기 배기팬 추가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? 9

퀘이사존 마철
1.4k 03-28
2 잡담

비전 컴팩트 빌드 망했어요. 18

퀘이사존 베컴
1.2k 03-28
0 사이다

라디 흡기 배기 질문 6

퀘이사존 Beauty N Stupid
344 03-28
0 사이다

쿨링팬 구성 이게 베스트?? 4

퀘이사존 디아래플보고가입함
578 03-28
0 질문

안텍 df800은 쿨링 잘안되나요?.... 4

퀘이사존 아스트롱
303 03-28
1 잡담

Flux Mesh BTF 조립 후기

퀘이사존 청안고
769 03-28
0 사이다

프랙탈 디자인 케이스는 다시 입고가 잘 안되나요. 5

퀘이사존 재드
756 03-28
0 사이다

케이스 조립문의 입니다 7

퀘이사존 갓차
336 03-28
0 질문

미니타워나 작은 미들타워 추천 부탁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폭풍속의별
866 03-28
2 사이다

어항케이스 다들 어디다가 두고 쓰세요 ? 9

퀘이사존 user_1050214
801 03-28
0 질문

DS900 쿨링 팬 다시 한번 질문드립니다 죄송합니다 3

퀘이사존 user_1055090
640 03-28
2 사이다

잘만 p50 ds 케이스 라이저 문의 10

퀘이사존 뿔드릴
601 03-28
0 사이다

DS900 쿨러 3

퀘이사존 user_1055090
496 03-28
0 잡담

브라보텍 x80이거 불량인가요? 디테일이 아쉽네..

퀘이사존 user_1042244
606 03-28
0 질문

다크플래쉬 DLX21 케이스 내부 온도를 더 잡아보려합니다. 4

퀘이사존 파이오니아
698 03-28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