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0

리안리 빅타워 케이스 써보신 분 계시나요??

퀘이사존 고양이의꼬리털
0 475

2026.06.05 12:34

댓글: 0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케이스 전원 버튼 질문 입니다 3

퀘이사존 첫조립완성01.08
296 06-10
3 잡담

커세어 9000D vs 1000D 5

퀘이사존 슈퍼타워케이스빌런
1.4k 06-10
1 잡담

지름신이 계속 오네요.. 6

퀘이사존 철이대장군
623 06-10
0 질문

m-cube(각노루) 케이스 HDD 설치 위치 2

퀘이사존 user_967006
677 06-10
3 잡담

이게 되네요! Fractal Terra L12s 7900xt 레퍼런스 조립 성공! 9

퀘이사존 내지름막지마
2.5k 06-10
0 질문

제이씨현 완제품구매했는데..케이스좀 봐주세요 .. 불량맞는거죠?? 2

퀘이사존 쿠쿠리상
799 06-10
0 질문

케이스 하단쿨러 나사 구할수있는곳 있을가요? 4

퀘이사존 young3290
599 06-10
0 질문

b550 어로스엘리트 사용할껀데 가성비 케이스 추천부탁드립니다.

퀘이사존 초보컴린입니다
459 06-10
1 질문

케이스 소음 가장 적은거 추천부탁드립니다!! 3

퀘이사존 바나나든뽀로로
1k 06-09
0 질문

선생님들 eddy a0랑 팔라딘 400 높이 되나요? 2

퀘이사존 user_961719
488 06-09
0 질문

케이스 팬소음 해결방법 조언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푸아아아왕
1.2k 06-09
0 질문

DLX21에서 DQX90 케이스로 혼자 조립해보려고 합니다. 2

퀘이사존 user_810991
679 06-09
0 사이다

케이스 시스템 팬 10개 ARGB 긱바 RGB Funsion 동기화시 에러나요 4

퀘이사존 초보폐인
518 06-09
0 질문

케이스 추천좀 받을수있을까요? 1

퀘이사존 user_948715
348 06-09
0 잡담

msi 어항케이스가 나왔내요 btf지원... project zero 케이스 5

퀘이사존 아주아주이뻐
1.3k 06-09
0 질문

dlx 21 케이스에 아틱 p12 120mm 팬 장착가능한가요?

퀘이사존 user_630882
507 06-09
1 잡담

다크플래쉬 ds900 어항 케이스 후기 1

퀘이사존 랄라룰루뤼
3.1k 06-09
0 질문

잘만 z10 플러스 vs 잘만 z9 아이스버그 둘중 하나 추천해주실수 있나요? 2

퀘이사존 bluesky013
1.4k 06-09
0 질문

케이스 선택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961829
200 06-09
0 질문

케이스 안에 팬에달린 저게뭔지 알수있을까요? 1

퀘이사존 user_961319
338 06-09
5 잡담

이번 컴퓨텍스에서 건진 케이스들 13

퀘이사존 hon3y
4.1k 06-09
3 잡담

컴퓨텍스에 나왔던 편의성 먼지 필터 좋은 케이스 g400a , g400n 2

퀘이사존 황회장
2.6k 06-09
0 질문

상단2열 수냉쿨러 장착가능한 케이스 질문이요 3

퀘이사존 꿍몽이
466 06-09
1 질문

y70 사용중이신분들 후면팬 사이즈 1

퀘이사존 나초초
1.1k 06-09
0 질문

컴퓨터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ㅠ 2

퀘이사존 rose0354
493 06-09
0 질문

"써멀테이크 Core P6 강화유리"는 메쉬인가요? 1

퀘이사존 RVelvet
353 06-09
1 사이다

nzxt h1 v1 사용하고있습니다.. 온도가 안잡히네요 ㅠ 5

퀘이사존 부산부산
831 06-08
0 사이다

3rsys 제품중 R640 괜찮을까요? 4

퀘이사존 user_673835
3.3k 06-08
1 질문

컴퓨터 전원끌때 케이스쿨러 LED

퀘이사존 user_914322
298 06-08
0 질문

잘만 z10 plus 질문드립니다 4

퀘이사존 user_963112
740 06-08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