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0

리안리 o11d mini v2 케이스 호환 봐주실 형님들..

퀘이사존 라이젠젠
3 591

2026.06.06 16:40

댓글: 3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케이스 기본 팬 RGB작동 안함 3

퀘이사존 LUVIZU
413 08-17
0 질문

케이스 둘중 추천 부탁드립니다 2

퀘이사존 -165
605 08-17
0 사이다

어제 밤에 받은건데 후면팬이 안돌아가는데 도와주세요 ㅠㅠ 7

퀘이사존 user_940593
613 08-17
0 질문

케이스랑 파워서플라이 호환 고민 ㅠㅠ 1

퀘이사존 마머스
311 08-17
1 질문

메인보드 케이스 나사 , 스탠드오프 규격 맞을까요? 6

퀘이사존 신은수
943 08-17
0 질문

MONTECH King Pro95 라이저 킷 질문 2

퀘이사존 타르트는망고
863 08-17
0 질문

케이스 시스템쿨러는 거거익선인가요? 9

퀘이사존 frank1020
744 08-17
0 사이다

리안리 evo rgb vs nzxt h9 고민 21

퀘이사존 지구곰젤리
2.2k 08-17
0 질문

어항 케이스 처음인데 안텍 c5 괜찮을까요? 3

퀘이사존 예닮빌
1.4k 08-17
0 질문

케이스 led 관련 질문입니다. 5

퀘이사존 user_987922
299 08-17
0 질문

토렌트 컴팩트 사려는데 팬 구성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13

퀘이사존 뚜뚜껍디기
659 08-16
1 질문

LED팬이 좋아보여서 설치하는데 궁금한점이있습니다 2

퀘이사존 HM테크
282 08-16
0 사이다

케이스쿨러청소 3

퀘이사존 봉순이
528 08-16
1 사이다

케이스는 쿨러가 필수인가요? 3

퀘이사존 다크쵸코
515 08-16
0 사이다

본체 펜 위치 질문입니다 5

퀘이사존 몬자야끼
261 08-16
0 질문

전원포트 사진같은 위치에 있는 케이스 더 있을까요? 5

퀘이사존 나초초
487 08-16
0 사이다

리안리 o11d evo rgb 케이스 그래픽카드 지지대 6

퀘이사존 성기사이즈킹
1.3k 08-16
0 사이다

Fractal Design Define 7 XL 케이스 전면도어 관련하여 질문있습니다 9

퀘이사존 Demam
888 08-16
0 질문

케이스 상단팬 흡기 질문 3

퀘이사존 Z0KER
1k 08-16
0 질문

검은색 컴퓨터케이스 3

퀘이사존 컴매애애엥
450 08-15
1 잡담

C8케이스로 이사 후기 1

퀘이사존 리셋
1k 08-15
0 질문

하드베이 많으 케이스중 추천하시는 제품 있으신가요 2

퀘이사존 user_977912
847 08-15
0 질문

케이스가 호환안되는 걸까요?? 2

퀘이사존 컴민이
281 08-15
1 질문

h5 flow 아직 현역인가요?? 4

퀘이사존 -165
953 08-15
5 잡담

이번 년도 가장 기대되는 케이스 1순위 26

퀘이사존 hon3y
2.8k 08-15
0 사이다

공랭 케이스 15만원 이내 화이트색상으로 추천부탁드립니다 2

퀘이사존 더제로
1.2k 08-15
4 정보

리안리 SUP01 조립 후기 5

퀘이사존 청포묵
2.4k 08-15
0 질문

프렉탈 디자인 메쉬파이 2 XL 케이스에 장착할 시스템팬 추천부탁드립니다 5

퀘이사존 Demam
823 08-15
0 질문

Eddy A0케이스 전면 (HD Audio) Y케이블 질문입니다 2

퀘이사존 긴타마88
486 08-15
0 질문

케이스 팬 허브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3

퀘이사존 user_774679
460 08-1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