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0

o11d evo랑 o11 dynamic evo랑 다른 애인가요..?

퀘이사존 user_982018
3 610

2026.06.08 21:29

댓글: 3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써멀테이크 Core P6 이 케이스 눈길이 자꾸만 4

퀘이사존 양보할수없는소원
473 04-29
1 사이다

phanteks evolve x2 화이트에 어울리는 팬 추천 부탁합니다. 2

퀘이사존 로우시드
654 04-29
0 사이다

Jonsplus Z20 쿨링팬 조언 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몬자용
745 04-29
0 질문

프렉탈 노스 강화유리 단종?

퀘이사존 트리가드
526 04-29
0 질문

리안리 011D xl rog 호환되는 라이저킷 아는분 계실까요? 13

퀘이사존 트랄랄레로
506 04-29
0 잡담

아 ㅋㅋ 정녕 이런 케이스는 없는건가요!! 10

퀘이사존 신주희
975 04-29
0 잡담

Hyte Y70 사용해보신분 12

퀘이사존 노스트라무스
986 04-29
0 사이다

케이스 선택지 이거밖에 없나요? 2

퀘이사존 user_504699
528 04-29
2 잡담

리안리 207 번들팬 구리네요 5

퀘이사존 차하짱놔
1.2k 04-29
0 질문

현재 3rsys s402쓰는중인데 이 팬 사는게 맞나요? 1

퀘이사존 user_958064
433 04-29
0 질문

형님들 안텍p20c로 조립pc주문했는데 후면쿨러가 1

퀘이사존 설기야놀자
405 04-29
0 사이다

굴뚝형은 5090 발열 못잡을까요? 3

퀘이사존 하루우라라
878 04-28
0 사이다

케이스 시스템 팬 질문 5

퀘이사존 포메라니안좋아
424 04-28
0 질문

STX보드 규격 케이스 질문 2

퀘이사존 레거트
392 04-28
0 사이다

케이스 질문이요. 8

퀘이사존 넥스터
440 04-28
0 질문

리안리 비전 케이스 좌우반전 안되나요? 2

퀘이사존 user_789220
643 04-28
0 사이다

리안리 O11D EVO XL은 기본 팬이 없나요? 1

퀘이사존 천류화
581 04-28
0 질문

9600x + 5070ti 조합 케이스 추천부탁드립니다! 1

퀘이사존 user_1059988
768 04-28
0 질문

리안리 o11d evo xl 보조 디스플레이 장착여부 1

퀘이사존 스왓
503 04-28
0 질문

안녕하세요 혹시 안텍 flux pro mesh 케이스에 듀얼그래픽 카드 1

퀘이사존 user_1033186
622 04-28
0 사이다

C8 매쉬 추천팬 있을까요? 4

퀘이사존 BE973
752 04-28
0 질문

케이스 어떤 선택을 하는게 좋을까요

퀘이사존 CUT36
320 04-28
0 질문

이볼브 x2 사용자 분 중에 화이트 & 블랙으로 셋업하신 분 있으신가요? 1

퀘이사존 거제두딸아빠
462 04-28
0 사이다

DS900 LED등 궁금해서 여쭤봅니다. 5

퀘이사존 해윙
496 04-28
0 질문

케이스팬 LED 색상 질문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Returner
366 04-28
0 사이다

시스템팬 제조사 별로 차이가 많을까요? 1

퀘이사존 CUT36
460 04-28
0 질문

CORSAIR FRAME 4000D RS ARGB 질문이요 1

퀘이사존 APSAL1
164 04-28
0 질문

CORSAIR FRAME 4000D RS ARGB 질문이요

퀘이사존 APSAL1
1 04-28
1 질문

기내용 캐리어에 들고갈만한 작은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1062969
560 04-28
0 질문

마지막 케이스 고민땜에 머리 터질거같네요 2

퀘이사존 쿵팅이
425 04-27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