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0

마음에 드는 케이스가 있는데 3년이나 미리 살 가치가 있을까요?

퀘이사존 user_982018
6 606

2026.06.08 22:00

댓글: 6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어항 케이스 팬 모델 잘 아시는분 도와 주실 수 있으실까요? ㅠㅠ 3

퀘이사존 꾹끄다스
369 04-19
0 사이다

dlx ultra 사용하시는분 있나요? 7

퀘이사존 프레스트
509 04-19
0 질문

누군가는 만들어낸다. 가구 ( Antec C6 Curve ) 5

퀘이사존 user_1110560
685 04-19
0 사이다

하드디스크 쪽 발열관리가 잘 되는 케이스를 찾고 있습니다 3

퀘이사존 Nyaruko
365 04-19
0 사이다

argb 5A 전체 합동일 뜻이 뭐에요? 9

퀘이사존 느림거북이
350 04-19
0 사이다

케갈 완료했는데 hub 연결 도와주세요.. 18

퀘이사존 느림거북이
490 04-19
0 정보

마이크로닉스 빅타워 케이스 출시하나보네요~

퀘이사존 우아아나
511 04-19
5 잡담

초보 케갈 완료했어요 3

퀘이사존 호롤호롤호롤
428 04-18
0 사이다

가성비 케이스가 뭐잇을까요:? 6

퀘이사존 사행성
565 04-18
0 질문

리안리 어항 O11 VISION COMPACT 구매하려는데 쿨링 팬 장착 질문입니다 8

퀘이사존 user_1138503
490 04-18
0 질문

Y70 케이스에 짭안리 쿨러 추천부탁드려요 2

퀘이사존 user_1064312
377 04-18
4 정보

[후기] North XL Momentum: 고기도 먹어본 놈이 잘 굽는다 12

퀘이사존 hon3y
1.2k 04-18
0 정보

Fractal Ridge => CH170 Digital 케갈 완성 (+글카90도젠더팁 포함) 2

퀘이사존 user_956041
458 04-18
0 질문

화이트 세팅에 어울리는 케이스를 추천해 주세요! 2

퀘이사존 user_1137364
363 04-18
1 잡담

Dan a4 h2o + 5080 FE 1

퀘이사존 unicorn
380 04-18
3 잡담

FLUX PRO 수입사는 본사에 제안 해서 3

퀘이사존 무거운빅타워
702 04-18
0 사이다

DEEPCOOL CH270 DIGITAL 흡, 배기 질문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시아루노미
440 04-18
0 질문

관리나 설치하기 편한 케이스가 있나요? 2

퀘이사존 끼요오옷
371 04-17
0 사이다

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! 2

퀘이사존 user_882373
413 04-17
0 질문

이 조건으로 케이스 추천 받습니다. 6

퀘이사존 user_215949
504 04-17
1 잡담

케이스 질렀어요 헤헿,, 15

퀘이사존 김포포
788 04-17
2 사이다

이거 무슨케이스인가요? 4

퀘이사존 user_1135831
572 04-17
0 질문

케이스 호환성 검토 부탁드려요 2

퀘이사존 logico
352 04-16
1 질문

T2000 케이스 기본 팬 작동 방법 2

퀘이사존 user_981878
366 04-16
1 질문

컴린이 케이스 추천받습니다. 2

퀘이사존 user_931876
451 04-16
2 잡담

컴린이 컴터조립.. HAVN HS 420 VGPU 사람 힘들게햇서요 2

퀘이사존 user_1137197
568 04-16
0 사이다

케이스를 교체 하려고 하는데요 4

퀘이사존 호롤호롤호롤
410 04-16
0 질문

리안리 비전 케이스 불량 교환 가능한 정도인가요?(컴퓨존) 3

퀘이사존 user_1135352
490 04-16
0 사이다

리안리 O11D EVO RGB 쓰시는 분 계신가요? 7

퀘이사존 망고피자
589 04-16
1 잡담

이번주는 케갈 해야겠네요. 2

퀘이사존 hon3y
688 04-1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