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0

케이스에 장착하는 팬 관련 질문 드립니다

퀘이사존 user_1145757
5 350

2026.06.13 01:07

댓글: 5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안텍 c8메쉬 하단 메쉬망 간섭문제 2

퀘이사존 잼미니
425 11-20
1 질문

20-30만원대 케이스 강추부탁드립니다 3

퀘이사존 볼알빨간사춘기소년
545 11-19
0 질문

케이스 질문 있습니다.

퀘이사존 Plleo
166 11-19
0 잡담

5~6kg대 케이스 찾습니다.

퀘이사존 D보이
122 11-19
1 잡담

리안리 O11 비전 조립완료^^ 6

퀘이사존 ganius
1.1k 11-19
0 질문

ds900m 팬 추가할때 궁금증.. 8

퀘이사존 여림이네
1k 11-19
1 사이다

TURZX가 작동을 안합니다 ㅠ 9

퀘이사존 황금댕댕이
1.5k 11-19
0 질문

화이트색 라이저케이블 어떤거쓰세요? 1

퀘이사존 꼬마링크
390 11-19
0 질문

저 다크플래쉬 DRX21 케이스 지지대 문제많나요 ;ㅇ;? 2

퀘이사존 올랑우탄
789 11-19
0 질문

hyte y70 블랙 vs 리안리 o11 vision compact 8

퀘이사존 user_986732
1.6k 11-19
2 잡담

유니팬 못생긴 배기 해결했네요 18

퀘이사존 GALAX
768 11-19
0 질문

안텍c5와 다크플래쉬dy470 둘중 어떤게 좋은가요? 6

퀘이사존 user_1006150
1.1k 11-19
0 질문

리안리 o11d evo xl 같은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푸엉
718 11-19
0 사이다

프랙탈디자인 노스xl 기본팬 성능어떤가요? 2

퀘이사존 복합비료
1.1k 11-19
8 잡담

안텍 c8은 진리인듯 합니다. 사용기 입니다. 14

퀘이사존 눈감으면바로잠
7.3k 11-19
5 정보

a3 우드 유리패널 후기 6

퀘이사존 짠내남
1.4k 11-19
1 질문

리안리 비전 컴팩트에 커세어 타이탄 360 호환 문제 없을까요~? 2

퀘이사존 놀빛하늘
535 11-18
0 질문

msi pano 100l 케이스 조립중인데.. 이 선은 어디에 연결하는지요? 2

퀘이사존 파인뷰
636 11-18
0 질문

5.25인치 베이 커스텀 pc 구하고싶은데 정보 부탁드려요

퀘이사존 user_938078
160 11-18
0 잡담

케이스 조립중... 4

퀘이사존 ganius
353 11-18
0 잡담

0원 특가로 받은 3RSYS GEO메트릭퓨처 Model5 입니다. 2

퀘이사존 jungjhs888
894 11-18
1 사이다

시스템 팬이 작동은 하는데 RPM이 안잡힙니다. 뭐가 문제일까요? 3

퀘이사존 user_531729
191 11-18
0 잡담

안텍 (뉴런글로벌) AS 진짜 좋네요 6

퀘이사존 조작지존이존
565 11-18
0 사이다

USB 4.0 포트 달린 케이스는 언제쯤 출시될까요? 4

퀘이사존 블루토크
298 11-18
0 질문

혹시 리안리 패널? 같은거 뭔지 알수있을까요? 2

퀘이사존 열심이
325 11-18
0 사이다

NZXT H9 Flow 질렀는데 잘한거겠죠? 😅 14

퀘이사존 꼬마링크
3.4k 11-18
0 질문

dlx21 상단팬 추가하는 거 어떻게 생각하십니까,,? 6

퀘이사존 user_723993
1k 11-18
0 질문

미니타워 추천 부탁드립니다!

퀘이사존 김덕배의허리
388 11-18
1 질문

곡률 통유리 어항케이스 5

퀘이사존 ocean479
830 11-18
0 잡담

Y70 터치 사용중인데 헤븐 케이스 고민되네요 10

퀘이사존 Stone1004
1.2k 11-18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