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0

케이스에 장착하는 팬 관련 질문 드립니다

퀘이사존 user_1145757
5 382

2026.06.13 01:07

댓글: 5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다크플래쉬 DS900 ARGB LED 안 꺼짐 2

퀘이사존 user_998030
3.6k 10-17
2 정보

케이스 전팡팬 바같쪽에 쉽게달기 팁 프렉탈 노스 xl

퀘이사존 힐러좋아
826 10-17
0 사이다

케이스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? (사이다) 2

퀘이사존 user_851731
638 10-17
0 질문

케이스 추천해주세요... 2

퀘이사존 dkskfldl
407 10-17
1 잡담

리안리 비전 컴팩트 급 걱정되네요 ㅋㅋㅋ 11

퀘이사존 나초초
2.9k 10-17
0 사이다

잘만 z9 아이스버그 ms 케이스팬속 고정인가요? 2

퀘이사존 슈퍼맴매
496 10-17
0 질문

안텍c8 리안리tl팬 질문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개짱남
835 10-17
0 질문

이 케이블이 먼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? 1

퀘이사존 user_739936
366 10-17
1 잡담

비전 컴팩트 넋두리 2

퀘이사존 마르멜로
519 10-17
0 사이다

프랙탈 디파인 7 컴팩트 발열관리 충분할까요?(사양첨부) 2

퀘이사존 Crescent
789 10-17
2 잡담

아이구주 S-CUBE 블랙 후기 5

퀘이사존 INDIV
3.7k 10-17
2 잡담

서린 쿠거 FV270 로테이팅 플랫폼 A/S 후기 2

퀘이사존 Papercat
1k 10-17
0 질문

메쉬파이2 vs h7 flow 4

퀘이사존 d드r
958 10-17
0 사이다

안녕하세요. 3

퀘이사존 무소음
236 10-17
1 잡담

확실히 빅타워+수냉이 좋긴하네요... 6

퀘이사존 우아아나
1.7k 10-17
0 질문

King95 교체 이후 hdd에서 소음이 생겼어요!! 1

퀘이사존 빡빡머리머리
385 10-16
0 잡담

팬택 NV9 -> Proart pa602 케갈 준비 ㅎ 3

퀘이사존 재활용지
1.1k 10-16
1 사이다

GUARDIAN 3100M V2 측면 유리 깨먹고 현타 왔는데 아크릴 케이스 뭐 좋은거 없을까요? 3

퀘이사존 쏴랑이떠나가네
907 10-16
1 질문

팬택 NV9 -> 프랙탈 노스 XL(강화유리) 케갈 고민 9

퀘이사존 재활용지
1.1k 10-16
0 사이다

디파인 7 컴팩트 : 메쉬파이 2 컴팩트 RGB 추천부탁합니다. 1

퀘이사존 Crescent
538 10-16
1 정보

프렉탈 디자인 케이스 좌우패널 바꾸기 가능

퀘이사존 user_784931
736 10-16
0 사이다

케이스 구매 후보 3

퀘이사존 추위알러지
944 10-16
1 사이다

안텍 c8 조립 완료했는데 혹시 케이스에는 s/n가 없을까요... 10

퀘이사존 서누찡
1k 10-15
0 잡담

리안리 비전 흡배기는 진짜 사람마다 다 다르네요. 5

퀘이사존 나초초
1.2k 10-15
0 질문

프렉탈디자인 노스 pwm허브 질문드려요. 1

퀘이사존 frank1020
389 10-15
0 질문

coolmax 스테디 케이스 질문 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980477
387 10-15
0 사이다

시스템 쿨러 장착하려고 하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3

퀘이사존 소리바다
393 10-15
0 사이다

DPX90 ARGB 강화유리 질문있습니다!! 3

퀘이사존 세월아네월아
665 10-15
3 잡담

tk-2 완성했습니다..! 8

퀘이사존 컴퓨터잘사고싶은사람
1.3k 10-15
18 정보

a3-matx 우드 완성했습니다 36

퀘이사존 짠내남
4.7k 10-1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