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0

antec flux pro 사용하시는 분들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.

퀘이사존 베텔기우스
2 441

2026.06.16 11:04

댓글: 2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회사에서 안쓰는 PC에 HDD를 추가 장착하려 합니다. 1

퀘이사존 곽짭스
498 05-08
0 질문

5090 들어가는 쿨링 좋고 예쁜 케이스 어떤게 있을까요? 4

퀘이사존 신독님
995 05-08
1 잡담

결국은 flux 질렀네요

퀘이사존 부산갓총각
593 05-08
0 질문

우드케이스 안텍, 마이크로닉스 중 뭐가 좋을까요? 4

퀘이사존 user_1059662
958 05-08
0 질문

알리 프리즘쿨러 괜찮나요??

퀘이사존 러브잇ioi
613 05-08
0 질문

케이스 불이 계속 깜빡입니다 1

퀘이사존 짱구가족
365 05-08
0 질문

10만원 전후 메쉬 케이스 추천 요청 5

퀘이사존 신주희
840 05-08
0 질문

컴린이 Antec FLUX PRO MESH 공랭 질문합니다.

퀘이사존 user_1064817
910 05-08
1 잡담

비콰이엇 Light Base 900 FX 질렀습니다 1

퀘이사존 구마안됨
825 05-07
0 사이다

리안리 a3 matx케이스 높이 제한이 165mm이던데 질문드립니다 4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873 05-07
0 질문

Aero 5070ti 글카 잘만p50 케이스에 맞을까요? 4

퀘이사존 user_1018434
646 05-07
0 질문

DarkFlash Dcm30 파워 2

퀘이사존 user_1063342
530 05-07
0 질문

잘만P40 prisma 쓰시는분 있나요? 1

퀘이사존 쿨앤
541 05-07
0 질문

5080 들어가는 작은 케이스 뭐가 있을까요? 5

퀘이사존 모르면물어보기
945 05-07
1 질문

형들 블랙 케이스에 화이트 내부 어떠려나...? 8

퀘이사존 LatteHolic
828 05-07
0 잡담

비콰이엇 base802 전면, 상단 매쉬로 바꿔봤습니다. 2

퀘이사존 후쿠키타루
554 05-07
0 질문

north XL 쓰시는분 팬구성어떻게하시나요? 1

퀘이사존 TIMESPY
667 05-07
1 잡담

컴퓨터 새로 조립했습니다 10

퀘이사존 땡컨마루
615 05-07
2 사이다

전면부 200mm 팬 장착가능한 케이스는 없을까요? 6

퀘이사존 ohio
1.2k 05-07
0 사이다

잘만 Z10 Plus 측면에 넣을 시스템 팬 괜찮은게 있을까요? 4

퀘이사존 나그엽
728 05-06
0 사이다

케이스 추천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구양합
487 05-06
0 질문

듀얼오리용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

퀘이사존 민초가세상에서제일좋아
483 05-06
0 사이다

어항케이스 놓는 방향 질문... 2

퀘이사존 user_1056302
653 05-06
1 사이다

R640 quiet 상단팬 추가하면 효과 있을까요? 1

퀘이사존 khkh
754 05-06
1 잡담

hs420 vgpu 어항케이스 조립했어요. 1

퀘이사존 나오렌시오
937 05-06
0 질문

존스보 tk-2, tk-3 둘 중 어느게 나은가요? 1

퀘이사존 크루치
723 05-06
0 사이다

비콰이엇 802케이스 괜찮나요? 18

퀘이사존 나칸헤나리
815 05-06
0 잡담

Y70 전면에 팬한번달아봤던것 입니다. 6

퀘이사존 AS포기
660 05-06
0 질문

최고급)))어항케이스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5

퀘이사존 user_1063307
1.1k 05-06
0 사이다

잘만 Z10 PLUS vs P50 DS 고민 12

퀘이사존 나그엽
1.5k 05-0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