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1

역방향 정방향 성능차이가 있나요?

퀘이사존 user_336396
2 377

2026.06.17 16:32

댓글: 2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컴린이 구조요청)) 조립마지막 단계 훈수 부탁드립니다ㅠ 3

퀘이사존 hd****
249 12-05
0 사이다

케이스에 rgb 컨트롤하는 그게 없어요. 3

퀘이사존 인생의좋은날
353 12-05
1 질문

컴린이 존스보 d31조립 관련 질문있습니다! 3

퀘이사존 user_1015742
324 12-05
0 질문

조용한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.

퀘이사존 다크나이트7
489 12-05
1 질문

s401 4080super 어마장착 불가 조언부탁드립니다.. 5

퀘이사존 비비호
408 12-05
0 질문

리안리 케이스 업라이트?! 2

퀘이사존 김과자
570 12-05
0 질문

리안리 에어 미니 측면 280라디 가능하겠죠? 1

퀘이사존 뿌레
264 12-05
0 사이다

측면 팬 추가 문의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015991
268 12-05
6 잡담

기대하던 GAMEMAX N80.. 조립했습니다. 7

퀘이사존 Sandy
1.7k 12-05
0 질문

이거 환장하게하는 증상이네여 4

퀘이사존 AYLA
494 12-05
0 질문

O11d evo rgb vs hyte y70 터치고민입니다 12

퀘이사존 오지솝
1.6k 12-05
0 질문

3rsys j700 케이스 상단에 파란led가 점멸합니다 1

퀘이사존 soonk
245 12-05
0 질문

케이스 조립 후 RGB 변경

퀘이사존 user_1013352
176 12-04
0 질문

미니타워 케이스 추천해주세요.

퀘이사존 맨영화
716 12-04
0 사이다

아이구주 pray 30 plus(화이트) 부품 하나 없어도되나요? 2

퀘이사존 성주단지
459 12-04
1 질문

안텍 c8케이스 사려고 하는데요 팬 질문이요 3

퀘이사존 브루스홍
710 12-04
0 정보

Antec C8 MESH 케이스 후기입니다.

퀘이사존 퀘이샤퀘이샤
770 12-04
1 질문

파워가 메인보드 뒤에 들어가는 케이스는 어떤게있나요? 4

퀘이사존 zpxoci
297 12-04
0 질문

컴퓨터 조립 할때 케이스 팬 질문있습니다 3

퀘이사존 Susu8888
229 12-04
0 사이다

P20CE ELITE 6FAN METAL MESH SOLID 쿨링팬 보드 연결 질문 4

퀘이사존 끄아앙ㅇ
647 12-04
0 잡담

안텍 c8 화이트 메쉬 구매했습니다 2

퀘이사존 Susu8888
788 12-04
0 질문

처음으로 직접 조립하려고 부품사고 있습니다.. 7

퀘이사존 user_1016170
317 12-03
0 사이다

안녕하세요 이번에 Nzxt h7 rgb v2 구매했는데 팬 방향 추천좀 해주세요 2

퀘이사존 슈크림도우에발빠진쥐
482 12-03
3 잡담

King95pro 케갈했습니다 3

퀘이사존 doomdoom
1.1k 12-03
0 질문

케이스에 usb2.0선이 서로달라요 1

퀘이사존 user_1013539
181 12-03
0 질문

빅빅빅타워중에 가성비 좋은거 추천받을 수 있을까요? 4

퀘이사존 뿌로삐루
915 12-03
0 잡담

SFF(itx) 케이스 종류별 인기도 투표 13

퀘이사존 Werry
2.1k 12-03
0 질문

이번에 존스보 d41 스크린 메쉬 샀습니다 2

퀘이사존 컴알못못임
551 12-03
0 질문

셋중하나를 간다면? 3

퀘이사존 truebuz
300 12-03
0 사이다

Y70 Touch에 RGB 케이블 사용하신 분 계실까요? 6

퀘이사존 기센
465 12-03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