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1

10900k, 5950x 차이 많이 나나요?

퀘이사존 zentar
18 1184

2021.02.19 09:54

댓글: 18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게임을 끄면 블루스크린이 뜹니다.

퀘이사존 얼짱윙어비니
47 1시간 전
0 질문

애즈락보드가 9850x3d 죽이나요? 4

퀘이사존 쿠로사와
57 34분 전
1 잡담

램값.. 많이 오르긴 했네요.. (2023년 대비) 3

퀘이사존 user_1109322
88 49분 전
0 질문

ddr5 4개 이슈 궁금한점 4

퀘이사존 user_1147986
88 1시간 전
0 질문

게임만 하면 블루스크린이 뜨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? 6

퀘이사존 가디건
64 1시간 전
1 질문

안녕하세요 컴린이 입니다 질문 좀 하겠습니다 ㅠㅠ 4

퀘이사존 부부젤랑
84 2시간 전
0 질문

서멀 재도포 양질문 + 시네벤치 3

퀘이사존 user_1147411
95 4시간 전
0 사이다

5800X3D 10주년 구매하려고하는데 8

퀘이사존 user_890213
381 4시간 전
1 사이다

안녕하세요 컴린이 질문드립니다! 4

퀘이사존 잼미
88 6시간 전
0 잡담

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. 1

퀘이사존 응둥
102 6시간 전
1 질문

9950x3d 컴린이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토코
123 7시간 전
0 잡담

흔한 시스템 강제 재부팅 지옥 탈출기

퀘이사존 까만토끼
112 7시간 전
0 질문

부팅도 느리고, 바이오스도 버벅거리네요... 3

퀘이사존 user_867347
127 7시간 전
0 질문

수냉 팬 하나만 돌아갔다 안돌아갔다 합니다 메인보드 문제일까요? 3

퀘이사존 Kogod
96 8시간 전
0 사이다

킹뱅크 램 오버클럭 질문! 4

퀘이사존 user_1044341
116 13시간 전
0 질문

CPU핀이 휘었습니다... 4

퀘이사존 user_1148136
296 14시간 전
0 사이다

첫 조립 시네벤치 온도가 너무 높아요! 4

퀘이사존 user_1147411
160 15시간 전
1 사이다

듀얼 램 3

퀘이사존 user_910834
103 15시간 전
0 사이다

783d 단일램 5

퀘이사존 user_910834
207 16시간 전
0 잡담

CPU 팬 교체 삽질 마무리

퀘이사존 란데르트
127 16시간 전
0 사이다

당근에 메인보드와 cpu 쿨러를 판매했는데 백플래이트가 없다 하는데 어떤건지 모르겠습니다 8

퀘이사존 user_1141176
345 17시간 전
0 질문

로그 크로스헤어 X870E 히어로 보드 USB4 관련 질문입니다. 3

퀘이사존 황회장의노예
139 17시간 전
0 질문

9800x3d 메인보드와 램 추천부탁드립니다. 10

퀘이사존 marine6
238 17시간 전
0 질문

B650 듀얼글카에 SSD 추가시 질문 있습니다!~ 3

퀘이사존 user_1018806
134 18시간 전
0 질문

9800X3D 시네벤치점수 정상인가요..? 3

퀘이사존 user_1146349
184 18시간 전
0 질문

윈도우 클린 설치 창에서도 자음모음 분리되나요? 3

퀘이사존 user_1059535
126 19시간 전
1 질문

CPU 쿨러팬 LED 끄는 방법 있을까요?진짜 좀 도와주세요. 10

퀘이사존 setbyul2
188 19시간 전
2 질문

고민이 많이 됩니다 3

퀘이사존 doru
192 19시간 전
0 질문

4585PX 9950X3D 차이점 5

퀘이사존 user_982018
426 19시간 전
0 질문

78삼디 시네벤치 점수가 이상해요.. ㅠㅠ 2

퀘이사존 퀘린이임다
185 19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