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1

DDR5 오버클럭 후 온도 괜찮은가요?

퀘이사존 wind74
3 593

2023.05.24 13:46

댓글: 3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ddr5 7200 cl34 > 6000 cl30 성능 질문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현진이즘
45 30분 전
1 질문

X870E vs B850 메인보드 고민 중입니다 8

퀘이사존 LewisHamilton
119 2시간 전
1 질문

하드웨어 수리 계통 잘아시는분 특히 파워~ 좋은 말씀드립니다. 13

퀘이사존 조립분해하자
135 2시간 전
3 정보

5800x3d 가격 나왔네요 6

퀘이사존 프레스트
331 2시간 전
2 질문

램추가 여러분의 선택은? 5

퀘이사존 weby
85 2시간 전
0 사이다

5800x3d 와 7600 업그레이드 고민.. 10

퀘이사존 user_827048
143 2시간 전
0 잡담

9850x3d 5070ti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64 3시간 전
0 질문

이게 더블부팅 증상일까요? 2

퀘이사존 작안
98 3시간 전
2 잡담

5800x3d 10th 비싸긴 비싸네요 3

퀘이사존 -385
325 4시간 전
0 정보

asus am5 메인보드 agesa 1.3.0.1b PATCH A 버전 베타바이오스가 올라왔습니다

퀘이사존 부족한컴덕
195 11시간 전
0 질문

보안부팅 설정후 바이오스 무한 부팅 1

퀘이사존 user_1148278
95 11시간 전
0 질문

9950x3d 메인보드 추천부탁드립니다 제발ㅜㅜ 3

퀘이사존 -187
130 12시간 전
0 질문

안녕하세요. 컴알못인데 답답해서 글써봅니다.. ㅠㅠ 도와주세요 6

퀘이사존 user_1148257
226 14시간 전
0 질문

메인보드 리퍼제품 받았는데 스탠드 오프가 안맞는데 이런 경우도 있나요? 4

퀘이사존 곰숲
210 14시간 전
0 질문

msi 알파17 게이밍 노트북 써멀구리스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48249
76 15시간 전
0 사이다

CPU사용률 100%에 GPU사용률 50% 3

퀘이사존 user_942105
413 17시간 전
0 사이다

5800X에서 9800X3D로 갈아타려고 합니다. 4

퀘이사존 Kyuu
467 17시간 전
2 잡담

라이젠7 5800X3D 잘 쓰고 있습니다 5

퀘이사존 티탐랩터911
1.4k 18시간 전
0 질문

DDR4 시스템 업그레이드 질문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닐룽
260 18시간 전
0 사이다

게임을 끄면 블루스크린이 뜹니다. 2

퀘이사존 얼짱윙어비니
154 20시간 전
2 질문

애즈락보드가 9850x3d 죽이나요? 6

퀘이사존 쿠로사와
297 19시간 전
3 잡담

램값.. 많이 오르긴 했네요.. (2023년 대비) 8

퀘이사존 user_1109322
448 19시간 전
0 사이다

ddr5 4개 이슈 궁금한점 6

퀘이사존 user_1147986
238 20시간 전
0 질문

게임만 하면 블루스크린이 뜨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? 9

퀘이사존 가디건
146 20시간 전
1 질문

안녕하세요 컴린이 입니다 질문 좀 하겠습니다 ㅠㅠ 4

퀘이사존 부부젤랑
134 21시간 전
0 질문

서멀 재도포 양질문 + 시네벤치 3

퀘이사존 user_1147411
157 22시간 전
2 사이다

5800X3D 10주년 구매하려고하는데 9

퀘이사존 user_890213
1k 23시간 전
1 사이다

안녕하세요 컴린이 질문드립니다! 4

퀘이사존 잼미
123 06-25
0 잡담

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. 1

퀘이사존 응둥
102 06-25
2 질문

9950x3d 컴린이 질문드립니다 6

퀘이사존 토코
200 06-2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