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올로와이 CL30 6000 램. 오버클럭질문..

퀘이사존 쌍문동BNF
2 843

2025.03.19 19:30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킹뱅크 램 오버클럭 질문!

퀘이사존 user_1044341
42 4시간 전
0 질문

CPU핀이 휘었습니다... 1

퀘이사존 user_1148136
95 5시간 전
0 질문

첫 조립 시네벤치 온도가 너무 높아요! 2

퀘이사존 user_1147411
79 6시간 전
1 질문

듀얼 램 3

퀘이사존 user_910834
55 6시간 전
0 질문

부팅시 CPU Fan speed detection error! 가 뜹니다 ㅠㅠ

퀘이사존 Kogod
63 6시간 전
0 사이다

783d 단일램 5

퀘이사존 user_910834
125 7시간 전
0 잡담

CPU 팬 교체 삽질 마무리

퀘이사존 란데르트
94 7시간 전
0 사이다

당근에 메인보드와 cpu 쿨러를 판매했는데 백플래이트가 없다 하는데 어떤건지 모르겠습니다 6

퀘이사존 user_1141176
212 8시간 전
0 질문

로그 크로스헤어 X870E 히어로 보드 USB4 관련 질문입니다. 2

퀘이사존 황회장의노예
95 8시간 전
0 질문

9800x3d 메인보드와 램 추천부탁드립니다. 10

퀘이사존 marine6
147 8시간 전
0 질문

B650 듀얼글카에 SSD 추가시 질문 있습니다!~ 2

퀘이사존 user_1018806
109 9시간 전
0 질문

9800X3D 시네벤치점수 정상인가요..? 3

퀘이사존 user_1146349
143 9시간 전
0 질문

윈도우 클린 설치 창에서도 자음모음 분리되나요? 1

퀘이사존 user_1059535
102 10시간 전
1 질문

CPU 쿨러팬 LED 끄는 방법 있을까요?진짜 좀 도와주세요. 10

퀘이사존 setbyul2
148 10시간 전
2 질문

고민이 많이 됩니다 2

퀘이사존 doru
142 10시간 전
0 질문

4585PX 9950X3D 차이점 5

퀘이사존 user_982018
255 10시간 전
0 질문

78삼디 시네벤치 점수가 이상해요.. ㅠㅠ 2

퀘이사존 퀘린이임다
157 10시간 전
0 질문

78삼디 시네벤치 점수가 이상해요.. ㅠㅠ

퀘이사존 퀘린이임다
85 10시간 전
0 잡담

온리게임 9800x3d->270k plus 넘어가 만족하는분~? 4

퀘이사존 테스트No.1
212 11시간 전
0 질문

이번에 am4 cpu 우려먹는거 보고 질문 좀 1

퀘이사존 장동건뽕
171 11시간 전
1 사이다

fc온라인 특정사운드만 안들리는데 아시는분있을까요 3

퀘이사존 user_253169
85 11시간 전
0 사이다

컴퓨터 부팅 가끔씩 몇시간씩 걸리는데 무슨 문젠지 알 수 있을까요 ? 6

퀘이사존 흑비니
170 12시간 전
0 질문

씨네벤치 R23 9700X 수치 문제 없나요 4

퀘이사존 user_1131003
143 12시간 전
1 질문

컴퓨터 부팅이 안돼요 에즈락 메인보드입니드 5

퀘이사존 user_1148066
190 12시간 전
0 질문

지스킬 DDR5 쿼드킷 질문있습니다~~~~!!! 14

퀘이사존 ROG매트릭스
187 13시간 전
1 질문

컴퓨터 관련 질문 드립니다!!! 답변 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148053
130 13시간 전
0 사이다

메인보드 레인 공유에 대해 6

퀘이사존 룬팔
165 14시간 전
1 질문

이거 쓸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?? 5

퀘이사존 user_1148045
175 14시간 전
0 질문

집마다 RGB 색상이 다르게 보일수 있나요? 2

퀘이사존 user_1027344
119 15시간 전
2 질문

형들 컴퓨터 청소하고나서부터.... 10

퀘이사존 user_1148035
230 16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