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1

i5-8500에 5060 사용 질문합니다.

퀘이사존 user_1068420
7 1571

2025.07.20 14:27

댓글: 7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담세대 AMD 제품은 올림픽 릿지로 확정되는 수순이네요. 2

퀘이사존 류오동
21 6분 전
3 잡담

인텔 CPU 안팔리니까 팔아 먹을려고 수작질 하는건가 ㅎㅎ 2

퀘이사존 그레나딘
80 31분 전
0 질문

시리얼 번호 위치가 다른데 정상인가요? 3

퀘이사존 user_1142566
54 1시간 전
1 질문

5700x3d 쿨러 6

퀘이사존 군밤11
87 1시간 전
0 질문

바이오스 업데이트 질문 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할찌
95 2시간 전
0 사이다

DDR4 RMA 받아주나요? 3

퀘이사존 쯔히
134 2시간 전
2 잡담

인텔 CPU 개조된것도 정상 작동하는데 16

퀘이사존 세라
274 3시간 전
1 잡담

DDR2 예토전생이 현실성이 있는 소리인가 해서 찾아봤더니 4

퀘이사존 -385
172 3시간 전
0 질문

바이오스 업데이트 오류? 12

퀘이사존 jun978
139 3시간 전
0 질문

비티즈 아이티젠 as 어떻게 해야하나요? 1

퀘이사존 user_1142566
90 5시간 전
1 잡담

기업이나 병원 등 중요한곳은 인텔CPU 사용해야할듯 6

퀘이사존 세라
291 6시간 전
1 잡담

라이젠 컴퓨터만 고장 오지게 나는듯 2

퀘이사존 세라
389 7시간 전
1 사이다

게임중 피씨가 갑자기 전원이 꺼져요. 8

퀘이사존 딜렌
193 8시간 전
0 질문

5800X 쓰고있는데 문제가 있는거같아요 2

퀘이사존 user_1148609
232 11시간 전
0 질문

메인보드 boot에 불이 들어오면서 cmos로 넘어가지 않습니다. 1

퀘이사존 user_1148598
176 13시간 전
0 사이다

7800x3d cpu 온도 정상일까요? 4

퀘이사존 user_1102882
249 14시간 전
0 정보

단순 사무용으로는 확실히 제온이 좋기는 좋군요 6

퀘이사존 세라
341 15시간 전
2 잡담

아이코다에서 5800x3d 10주년 삿는데요. 8

퀘이사존 뉴비스트
755 15시간 전
0 질문

이거 메인보드 슬롯이 고장난거겠죠? 10

퀘이사존 임루나
278 15시간 전
0 사이다

i5 12500 에서 15 14600k 업글가치잇을까요 5

퀘이사존 user_1043474
292 16시간 전
0 질문

7500x3d 2

퀘이사존 user_1146344
243 16시간 전
0 질문

4585PX 같은 에픽 출시 시기는 언제인가요? 1

퀘이사존 user_982018
262 17시간 전
0 질문

AMD CPU 출시 순서 2

퀘이사존 user_982018
430 17시간 전
0 질문

램이 고장났는데 RMA보내야할지 유통사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1

퀘이사존 user_625470
227 18시간 전
0 잡담

역시 스카이레이크는 가성비 종결보드 입니다.

퀘이사존 세라
248 18시간 전
0 질문

4k에서 9800x3d 튜닝램 변경가치가 있을까요? 8

퀘이사존 user_917116
297 19시간 전
0 사이다

7800x3d 칩셋 드라이버 잘 설치 되어있는건가요?? 7

퀘이사존 user_1030574
199 19시간 전
0 질문

프리징 해결 방안좀 알려주실분 9

퀘이사존 user_520932
182 19시간 전
1 질문

알리발 cpu 얼마정도면 살만한가요? 4

퀘이사존 user_1024105
253 19시간 전
0 질문

퀘이사존의 컴고수님들께 질문이 있습니다. 5

퀘이사존 user_1148554
162 19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