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ATX 24핀 접촉불량도 있군요

퀘이사존 숀레인
0 454

2025.10.28 23:41

댓글: 0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CPU사용률 100%에 GPU사용률 50% 2

퀘이사존 user_942105
88 1시간 전
0 사이다

5800X에서 9800X3D로 갈아타려고 합니다. 4

퀘이사존 Kyuu
96 1시간 전
0 잡담

라이젠7 5800X3D 잘 쓰고 있습니다 4

퀘이사존 티탐랩터911
127 2시간 전
0 질문

DDR4 시스템 업그레이드 질문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닐룽
72 2시간 전
0 질문

게임을 끄면 블루스크린이 뜹니다.

퀘이사존 얼짱윙어비니
79 4시간 전
1 질문

애즈락보드가 9850x3d 죽이나요? 6

퀘이사존 쿠로사와
158 3시간 전
1 잡담

램값.. 많이 오르긴 했네요.. (2023년 대비) 4

퀘이사존 user_1109322
174 3시간 전
0 질문

ddr5 4개 이슈 궁금한점 4

퀘이사존 user_1147986
126 4시간 전
0 질문

게임만 하면 블루스크린이 뜨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? 9

퀘이사존 가디건
92 4시간 전
1 질문

안녕하세요 컴린이 입니다 질문 좀 하겠습니다 ㅠㅠ 4

퀘이사존 부부젤랑
98 5시간 전
0 질문

서멀 재도포 양질문 + 시네벤치 3

퀘이사존 user_1147411
116 6시간 전
0 사이다

5800X3D 10주년 구매하려고하는데 8

퀘이사존 user_890213
547 7시간 전
1 사이다

안녕하세요 컴린이 질문드립니다! 4

퀘이사존 잼미
95 8시간 전
0 잡담

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. 1

퀘이사존 응둥
102 9시간 전
1 질문

9950x3d 컴린이 질문드립니다 3

퀘이사존 토코
140 9시간 전
0 잡담

흔한 시스템 강제 재부팅 지옥 탈출기

퀘이사존 까만토끼
126 10시간 전
0 질문

부팅도 느리고, 바이오스도 버벅거리네요... 3

퀘이사존 user_867347
138 10시간 전
0 질문

수냉 팬 하나만 돌아갔다 안돌아갔다 합니다 메인보드 문제일까요? 3

퀘이사존 Kogod
105 11시간 전
0 사이다

킹뱅크 램 오버클럭 질문! 4

퀘이사존 user_1044341
121 16시간 전
0 질문

CPU핀이 휘었습니다... 4

퀘이사존 user_1148136
325 17시간 전
0 사이다

첫 조립 시네벤치 온도가 너무 높아요! 4

퀘이사존 user_1147411
174 18시간 전
1 사이다

듀얼 램 3

퀘이사존 user_910834
109 18시간 전
0 사이다

783d 단일램 5

퀘이사존 user_910834
223 19시간 전
0 잡담

CPU 팬 교체 삽질 마무리

퀘이사존 란데르트
134 19시간 전
0 사이다

당근에 메인보드와 cpu 쿨러를 판매했는데 백플래이트가 없다 하는데 어떤건지 모르겠습니다 8

퀘이사존 user_1141176
391 20시간 전
0 질문

로그 크로스헤어 X870E 히어로 보드 USB4 관련 질문입니다. 3

퀘이사존 황회장의노예
153 20시간 전
0 질문

9800x3d 메인보드와 램 추천부탁드립니다. 10

퀘이사존 marine6
263 20시간 전
0 질문

B650 듀얼글카에 SSD 추가시 질문 있습니다!~ 3

퀘이사존 user_1018806
143 21시간 전
0 질문

9800X3D 시네벤치점수 정상인가요..? 3

퀘이사존 user_1146349
202 21시간 전
0 질문

윈도우 클린 설치 창에서도 자음모음 분리되나요? 3

퀘이사존 user_1059535
134 22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