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궁금증 해결요

퀘이사존 문래동주민
4 413

2026.05.05 20:58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모니터 화면이 안나와요 램카드 문제일까요? 2

퀘이사존 user_1058815
323 01-11
0 질문

EXPO 관련 질문 드립니다..! 10

퀘이사존 잉보라
520 01-11
1 질문

컴퓨터 부팅 문제로 문의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얼어붙은컴린이
323 01-11
1 사이다

ASUS PRIME A520M-K 메인보드? 7

퀘이사존 베아트리스
611 01-11
1 사이다

DDR5 4800 16x2 삼성전자 B다이 어떤가요? 10

퀘이사존 김돈돈
812 01-11
0 질문

램 불량인가요?어린 컴린이 질문드립니다ㅠㅠ(부품 적어놓았어요!) 4

퀘이사존 생갈치1호의행방불명.
452 01-11
0 질문

램 불량 관련 질문 드려요 3

퀘이사존 user_916041
401 01-11
0 질문

바이오스 진입이 안되요.. 7

퀘이사존 user_629106
453 01-11
0 질문

랜포트에 불이 한쪽만 들어와요 2

퀘이사존 user_1101112
374 01-11
1 잡담

maxsun b850 itx보드가 증오스러운 이유 5

퀘이사존 user_934083
1.4k 01-11
0 질문

컴퓨터 전원 안켜짐 1

퀘이사존 CHIEFMONK
415 01-11
0 사이다

램 사용량이 너무 높아요 ㅠ 8

퀘이사존 user_1100742
4k 01-11
2 사이다

DDR4 구조선이 도착했는데 갠춘한 AM4 시퓨 골라볼려고요 16

퀘이사존 희후니
1.6k 01-11
0 사이다

노트북 램 점유율 정상인가요? 2

퀘이사존 디멘션
428 01-11
0 질문

컴퓨터 견적 자체에 문제가 있나 질문드립니다(커널41오류, 전조증상없이재부팅됨) 4

퀘이사존 user_1118730
443 01-11
0 잡담

Zen5기반 데스크톱 APU는 어째나올지 모르겠네요 2

퀘이사존 부족한컴덕
689 01-10
3 사이다

7700x 공랭이 빡빡한가요? 13

퀘이사존 라이젠만산다
878 01-10
1 질문

B450M에서 RTX 5060 인식 문제, B550으로 해결 가능할까요? 6

퀘이사존 user_1118725
1.5k 01-10
1 질문

B660 메인보드 CPU 업글 질문 3

퀘이사존 곰팡이싹
362 01-10
1 질문

램 사용률 질문입니다.. 1

퀘이사존 총총콩콩
330 01-10
1 질문

셀프 조립 9

퀘이사존 달치
465 01-10
0 잡담

램값 기가당 백만원으로 올라도 기업들이 싹쓸어갑니다 6

퀘이사존 희후니
1.3k 01-10
2 질문

8년된 씨퓨 아직 쓸수 있을까요? 9

퀘이사존 노에
899 01-10
0 질문

램 속도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user_1118256
391 01-10
5 잡담

13700KF A/S 보낸거 결과... 4

퀘이사존 엘레멘탈
1.2k 01-10
0 사이다

asus 메인보드 바이오스 업데이트 후 부팅하면 자꾸 이 화면으로 진입합니다. 7

퀘이사존 크풍이
641 01-10
0 잡담

Maxsun b850 보드 쓰고 cpu상태가 이상해졌습니다 2

퀘이사존 user_934083
796 01-10
0 질문

xmp? 활성화 해야 하나요? 4

퀘이사존 user_681854
594 01-10
0 사이다

9600 vs 573d (ddr5 vs ddr4) 8

퀘이사존 쏭차차
1k 01-10
0 질문

램 문의드립니다.. 1

퀘이사존 user_1070446
392 01-1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