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궁금증 해결요

퀘이사존 문래동주민
4 398

2026.05.05 20:58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ddr5 시스템으로 저렴하게 넘어가고 싶어요 3

퀘이사존 user_664790
644 12-25
1 질문

시네벤치 돌렸는데 정상인가요? 3

퀘이사존 돈버는중
350 12-25
0 사이다

애로우레이크 바이오스 업데이트 하는게 좋을까요? 4

퀘이사존 user_620070
423 12-25
0 질문

9600x 씨네벤치 점수,온도 정상인가요? 20

퀘이사존 user_1023396
575 12-25
0 사이다

9800x3d + 에즈락 스틸레전드 b650 사용중 모니터에 신호가 안들어갑니다 ㅜ 4

퀘이사존 조립이우습더냐
604 12-25
0 사이다

ddr5 16x2-6000 cl30 구매했는데 잘한걸까요? 4

퀘이사존 gnk4u
578 12-25
0 사이다

램 AIDA64 돌려봤습니다 8

퀘이사존 dangyun
681 12-25
0 사이다

램 DDR5 8G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5

퀘이사존 우아아나
970 12-25
0 사이다

9800x3d 온도 질문 드립니다. 8

퀘이사존 특조
446 12-25
0 사이다

팬 연결 질문 5

퀘이사존 무서운컴알못
263 12-25
0 질문

램 오버를 고민중인데 괜찮을까요?? 1

퀘이사존 user_1113236
472 12-25
0 잡담

램 가격이 미쳤군요 ..ㄷㄷㄷ 6

퀘이사존 1나노
1.2k 12-25
0 질문

컴린이 셀프조립 불꽃 스파크ㅠㅠㅠ(게시판이동) 19

퀘이사존 MattDi
583 12-25
0 사이다

튜닝램과 순정램 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 7

퀘이사존 user_1114860
418 12-25
0 잡담

메인보드 온도 4

퀘이사존 HJ
325 12-25
0 질문

9600x에서 7800x3d or 9800x3d 9

퀘이사존 지구멸망직거래자
1.1k 12-25
1 질문

Z690 사망 새로살 보드 추천부탁즈립니다 9

퀘이사존 나나이오로
460 12-25
0 질문

ddr4 튜닝램 32 기가 쓰고있는데요 6

퀘이사존 user_1086539
579 12-25
2 사이다

DDR5 램을 쓰는 이유가 상위성능 CPU와 잘 맞아서 인가요? 8

퀘이사존 Gingercats
2.5k 12-25
1 사이다

983d 시네벤치 개똥망인데 도와주세용 ㅠㅠ 9

퀘이사존 끼에엑
561 12-25
1 질문

게임 렉 걸리는 이유가 cpu때문인가요? 5

퀘이사존 user_1112318
552 12-25
0 사이다

Cpu 9800x3d 가격 오르는거 3

퀘이사존 세상에하나
1.1k 12-25
0 질문

9800x3D 시네벤치 온도 관련 질문드립니다 9

퀘이사존 user_1027559
483 12-25
0 질문

바이오스 무한진입.. 6

퀘이사존 user_1114982
380 12-25
1 사이다

램 TM5 다른 세팅으로 테스트 안해봐도 되겠죠? 8

퀘이사존 dangyun
436 12-25
0 질문

메인보드 질문 6

퀘이사존 질문이많습니다
330 12-25
0 질문

메인보드 선택에 고민입니다. 1

퀘이사존 초보농부
273 12-25
1 사이다

동일한 ddr5 16gb 램 3개 장착 7

퀘이사존 이을08
740 12-25
1 잡담

잡담 다나와 가보니 램 구매하려는 사람도 꽤 있네요.. 3

퀘이사존 Yah
1.2k 12-25
0 질문

지원이 안되는 XMP램 일반램 처럼 쓸 수 있을까요? 2

퀘이사존 똥손똥눈
379 12-2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