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라이젠 3600 37주차 sus3개 후기

퀘이사존 김날라
9 3550

2019.12.25 13:50

댓글: 9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TUF B850M-PLUS WIFI7 간섭있을까요? 2

퀘이사존 테스형
22 14분 전
0 질문

i5 14600k 듀얼공랭 괜찬은가요 2

퀘이사존 user_1043474
18 18분 전
0 잡담

PC부품 박스에 찾아보니 DDR3 8GBx4 세트가 있네요.

퀘이사존 JS2theoneLs
38 25분 전
0 질문

14600kf 배그 프레임이....

퀘이사존 청주컴린이
27 32분 전
0 질문

Boot 초록불 뜨고 바이오스 창에서 안넘어가짐 5

퀘이사존 user_981878
43 1시간 전
0 사이다

사양 업그레이드 하려는데 질문있습니다. 4

퀘이사존 user_1148430
77 2시간 전
0 사이다

램 RGB 방열판? 케이스? 질문 8

퀘이사존 란데르트
71 3시간 전
0 질문

이전에 5600X 95도 넘는다고 하소연했던 사람인데 해결되었네요 ㅎ 1

퀘이사존 user_1147059
150 3시간 전
0 질문

DDR4 메모리 듀얼 채널 인식 문의드립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25877
86 3시간 전
0 사이다

쿨러가 엄청 큰데 간섭 될까요? 2

퀘이사존 다라라라란
173 4시간 전
0 질문

7800x3d 벤치 점수 이거 맞나요..? 4

퀘이사존 user_1139237
260 5시간 전
3 잡담

담세대 AMD 제품은 올림픽 릿지로 확정되는 수순이네요. 3

퀘이사존 류오동
516 6시간 전
18 잡담

인텔 CPU 안팔리니까 팔아 먹을려고 수작질 하는건가 ㅎㅎ 13

퀘이사존 그레나딘
1.5k 6시간 전
0 사이다

시리얼 번호 위치가 다른데 정상인가요? 3

퀘이사존 user_1142566
236 7시간 전
4 질문

5700x3d 쿨러 7

퀘이사존 군밤11
344 7시간 전
0 질문

바이오스 업데이트 질문 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할찌
238 8시간 전
0 사이다

DDR4 RMA 받아주나요? 3

퀘이사존 쯔히
297 8시간 전
2 잡담

인텔 CPU 개조된것도 정상 작동하는데 19

퀘이사존 세라
645 9시간 전
4 잡담

DDR2 예토전생이 현실성이 있는 소리인가 해서 찾아봤더니 5

퀘이사존 -385
461 9시간 전
0 질문

바이오스 업데이트 오류? 13

퀘이사존 jun978
265 9시간 전
0 질문

비티즈 아이티젠 as 어떻게 해야하나요? 1

퀘이사존 user_1142566
226 11시간 전
1 잡담

기업이나 병원 등 중요한곳은 인텔CPU 사용해야할듯 6

퀘이사존 세라
522 12시간 전
1 잡담

라이젠 컴퓨터만 고장 오지게 나는듯 3

퀘이사존 세라
681 13시간 전
3 사이다

게임중 피씨가 갑자기 전원이 꺼져요. 9

퀘이사존 딜렌
402 13시간 전
0 질문

5800X 쓰고있는데 문제가 있는거같아요 2

퀘이사존 user_1148609
305 17시간 전
0 질문

메인보드 boot에 불이 들어오면서 cmos로 넘어가지 않습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148598
196 19시간 전
0 사이다

7800x3d cpu 온도 정상일까요? 4

퀘이사존 user_1102882
280 20시간 전
0 정보

단순 사무용으로는 확실히 제온이 좋기는 좋군요 6

퀘이사존 세라
452 21시간 전
4 잡담

아이코다에서 5800x3d 10주년 삿는데요. 9

퀘이사존 뉴비스트
1.1k 21시간 전
0 질문

이거 메인보드 슬롯이 고장난거겠죠? 10

퀘이사존 임루나
300 21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