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메인보드 cpu 빨간불 의견좀 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형왔다
525 02-22
1 질문

요즘도 애즈락 9800x3d 못쓰나요? 4

퀘이사존 user_1128262
1k 02-21
0 질문

바이오스 업데이트 8

퀘이사존 harry4190
668 02-21
0 잡담

이거 사면 개이득 아닌가 하네요 4

퀘이사존 시골토박이
948 02-21
0 사이다

B550m pro rs 3

퀘이사존 user_1126263
549 02-21
0 사이다

메인보드 칩셋 업뎃 방법이 따로 있을까요? 4

퀘이사존 Carspoin
578 02-21
0 잡담

애즈락 4.10 바이오스 내장그래픽 비활성화 안되네요 1

퀘이사존 Irene
1.1k 02-21
0 질문

어디가 문제라 이런걸까요? 2

퀘이사존 씈씈
505 02-21
0 질문

컴퓨터 안 켜짐 도와주세요 2

퀘이사존 user_1127847
549 02-21
55 잡담

아수스는 뭐 걍 세계구급 어그로꾼이 다 됐어요. 67

퀘이사존 류오동
7.5k 02-21
0 질문

cpu 질문있습니다 4

퀘이사존 user_1127647
494 02-21
1 질문

팬속도 때문에 미치겠습니다..;; 9

퀘이사존 PraySky
711 02-21
0 사이다

발로란트 프레임이 생각보다 너무 안나옵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28232
775 02-21
0 질문

ddr4로 견적 수정 도와주세요! 1

퀘이사존 user_1126321
718 02-21
1 질문

지금 새 컴 뽑을 때 ddr4로 가는 건 말도 안되는 건가요? 24

퀘이사존 user_1126321
6.3k 02-21
2 사이다

제환경에서는 9800x3d로 바꾸면 체감을 느낄수 있으려나요 5

퀘이사존 쭈꾸미미
1k 02-21
0 잡담

E-2286M을 조립해보았습니다. 1

퀘이사존 세라
984 02-21
0 잡담

메인보드 usb 죽었는줄 알았는데 케이블문제 ㄷㄷ 1

퀘이사존 쭈꾸미미
684 02-21
0 질문

조립하다 실수 몇가지 했는데 괜찮을까요 13

퀘이사존 브로콜리0
613 02-21
2 질문

7500F -> 7500X3D 교체했는데 배그 프레임 차이가 안나요 18

퀘이사존 user_1128204
1.6k 02-21
0 사이다

램 교체 후 모니터 화면 안 들어옴 12

퀘이사존 user_1107571
634 02-21
0 사이다

산지얼마안댄 본체 시피유 서멀재도포 의미있나요? 3

퀘이사존 justexitbro
559 02-21
0 질문

메인보드만 남았어요! 도와주세요! 3

퀘이사존 user_1126321
678 02-21
17 잡담

곧 cpu가 사망합니다. 21

퀘이사존 뚜비두밥
3.7k 02-21
0 사이다

램 3200이랑 2666 혼용해도 괜찮을까요? 4

퀘이사존 김둑배
699 02-21
0 질문

서브컴 용도로 AMD 5600 신품 구매 어떤가요? 5

퀘이사존 갤럭시는은하
641 02-21
0 사이다

윈도우 재시작 해결 방법 조언 부탁드립니다 선생님들 3

퀘이사존 흑연
592 02-21
2 사이다

지금 시점에 램뚜따 미친짓입니까? 14

퀘이사존 잘한번해보자
1.5k 02-21
1 질문

브라우저 STATUS_ACCESS_VIOLATION 오류 + 윈11 설치 실패 뭐가 문제일까요 ㅠㅠ 8

퀘이사존 티딩
813 02-21
1 질문

컴퓨터 처음 왔을때 5

퀘이사존 user_1120671
505 02-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