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인텔 벌크 cpu도 무상 as받을수있다던데 어디다가 as문의하는걸까요? 8

퀘이사존 일관성있는사내
1k 01-27
1 사이다

9800x3d / b850 tuf 소켓번 cpu는 직구 중고구입이면 보상은 못받나요? 9

퀘이사존 칼있으마
753 01-27
0 사이다

안녕하세요 궁금한게있어서 질문드려요 4

퀘이사존 컴퓨터쪼랩
352 01-27
0 질문

램 브랜드는 거기서 거기일까용 7

퀘이사존 user_1122517
647 01-27
0 사이다

- 3

퀘이사존 5080매니아
548 01-27
3 질문

요즘도 인텔 14세대는 쓸 게 못 되나요? 15

퀘이사존 user_1017270
1k 01-27
0 사이다

11400f->9600x 8

퀘이사존 user_1122517
570 01-27
0 질문

B650 스틸레전드 ARGB 1

퀘이사존 user_1112706
344 01-27
1 사이다

라이젠 cpu 쓸려면 메인보드도 바꿔야 하나요? 3

퀘이사존 user_1122517
497 01-27
1 사이다

16기가 rgb 램 중고 8만원이면 싼건가요 6

퀘이사존 전문가님
3.8k 01-27
2 질문

13400f 3070ti 병목 7

퀘이사존 user_1058566
681 01-27
1 사이다

1, 3번 램슬롯이 고장난거 같은데 AS 보내야 할까요 7

퀘이사존 GN001
613 01-27
1 사이다

컴퓨터 부팅되다가 꺼져버리는 증상 때문에 출장 수리 맡겼는데요... 16

퀘이사존 user_734951
616 01-27
1 질문

원신 하는데 9600x 어떤가요? 5

퀘이사존 user_1122517
624 01-27
1 잡담

몇일전 11마존 커세어 램이 출발을 안하네요ㅜ 4

퀘이사존 RealENu
524 01-27
2 질문

라이젠 3600 쓰는 중입니다. 12100을 구하게되었는데 업글인가요? 12

퀘이사존 user_220288
750 01-27
1 사이다

램 용량 질문 4

퀘이사존 carey
420 01-27
0 사이다

msi mag b850m 박격포 wifi 써보신분 계신가요? 9

퀘이사존 user_1118041
759 01-27
3 질문

아묻따로 9800x3d 가져왔는데...고장난거네요.. 20

퀘이사존 의정부ll프리덤
1.7k 01-27
1 질문

cpu 빨간불 부팅 문제 질문 4

퀘이사존 newco
492 01-27
0 질문

입대 전 컴퓨터 판매 질문

퀘이사존 user_798859
457 01-27
0 질문

램 사용 질문 3

퀘이사존 user_1121630
567 01-27
0 사이다

B550 어로스 엘리트 C타입 연결 질문 3

퀘이사존 정영민
421 01-27
0 사이다

14600k 시네벤치 문제없을까요? 6

퀘이사존 극한의이득
757 01-27
0 질문

컴퓨터를 끄면 팬 led가 계속 깜박거려요.. 5

퀘이사존 user_1111914
492 01-27
2 질문

이륙 허가 및 가성비 질문 드립니다 9800x3d + 5070ti 완본체 4

퀘이사존 컴퓨터비번
650 01-27
1 사이다

컴린이 983d 온도 질문입니다 6

퀘이사존 lKainl
608 01-27
0 잡담

ddr4 램가격 오른게 갑자기 체감되네요 7

퀘이사존 라즈뱃
2.4k 01-27
0 사이다

컴린이 메모리 질문입니다 ㅜ 6

퀘이사존 지나가고있습니다
482 01-27
0 사이다

고수님들 시네벤치 이정도면 정상 맞나요?? 1

퀘이사존 극한의이득
693 01-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