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이게 amd 램 트레이닝 이군요... 12

퀘이사존 ganius
2.6k 01-24
1 사이다

고수님들 고견을 여쭙고싶습니다 9

퀘이사존 뭔소리여
476 01-24
4 사이다

9800X3D 소음 원래 이렇게 심하나용? 19

퀘이사존 하나콩
1.8k 01-24
2 사이다

램 추천좀 부탁합니다. 10

퀘이사존 오마이갓
638 01-24
0 질문

한번씩 컴퓨터를 키면 이렇게 화면이 떠요.. 혹시아시는분 ㅠㅠ 10

퀘이사존 산나비짱
664 01-24
0 사이다

Cpu 수리 질문 1

퀘이사존 user_643554
446 01-23
2 사이다

바이오스 업데이트 해야하나요? 4

퀘이사존 user_1118391
834 01-23
0 질문

램인식 왜이럴까요..? 3

퀘이사존 user_1064312
408 01-23
0 사이다

메인보드 전/후면 패널 소리가 안납니다 도와주세요 9

퀘이사존 틱시
448 01-23
1 질문

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질문 2

퀘이사존 user_1118391
563 01-23
1 사이다

핫딜 아파서 DDR5 64기가 램 풀뱅 실패했네요 18

퀘이사존 후후아아
1.4k 01-23
0 사이다

oloy ddr cl14 4000이런 램 쓸려면 보드 좋은거 써야되죠? 5

퀘이사존 아스트랄로피테쿠스
474 01-23
1 질문

메인보드 하얀불 2

퀘이사존 user_1121775
392 01-23
2 질문

가성비 메모리 있을까요..? 11

퀘이사존 user_471309
729 01-23
0 질문

메인보드 구멍이 너무 많네요. 어디에 뭘 꽂아야할까요? 5

퀘이사존 user_1118391
673 01-23
0 질문

사양만 똑같으면 브랜드가 다른 램을 껴도 괜찮은가요? 14

퀘이사존 user_791622
562 01-23
0 질문

팀그룹 ddr5램 질문 3

퀘이사존 HaruSummer
488 01-23
0 사이다

13900K 써멀 재도포 기간 문의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컴린이2200
690 01-23
0 사이다

램 질문 드립니다 2

퀘이사존 휴스턴케이디
474 01-23
1 사이다

기가 바이트 x3d 터보 2.0 모드 의미 있을까요? 6

퀘이사존 ultramania
1k 01-23
0 질문

Asrock B650M pg lightning 바이오스 업데이트 2

퀘이사존 금천구빵빵이
728 01-23
1 사이다

메인보드 CPU 소켓 휜걸까요? ㅠㅠ 2

퀘이사존 하나콩
579 01-23
0 사이다

메인보드 CPU 소켓 휜걸까요? ㅠㅠ 1

퀘이사존 하나콩
427 01-23
1 사이다

x870e 메인보드 선택 고민.. 4

퀘이사존 후야
568 01-23
1 사이다

9800x3d 시네벤치 질문드립니다! 14

퀘이사존 아포러시
512 01-23
0 사이다

반본체에 그래픽 카드 결합후 부팅 3

퀘이사존 user_1105163
427 01-23
1 잡담

9950x 시스템 영입했습니다 5

퀘이사존 RealLazy
516 01-23
5 잡담

아니 am4 cpu 플라스틱통을 샀는데 포장이...... 5

퀘이사존 지박
1.1k 01-23
1 질문

램 교체 관련 질문있습니다 4

퀘이사존 user_561426
416 01-23
0 질문

pc가 한번씩 부팅이안됩니다.. 2

퀘이사존 풀장
349 01-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