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컴맹인데 제 보드에 램 추가해도 될까요? 16

퀘이사존 쿠쿠마
405 01-19
0 질문

cpu z spd 메모리 슬롯 질문 3

퀘이사존 김베컴
418 01-19
3 질문

이거 하이닉스 a 다이 언락 맞나요? 15

퀘이사존 DEAN0210
906 01-19
2 질문

9800x3d 사망인걸까요.. 11

퀘이사존 멋쟁이739
3.9k 01-19
0 잡담

2028에는 램값 안정화가 올까요 5

퀘이사존 ocean479
5.5k 01-19
0 질문

CPU 업그레이드 질문입니다..(로스트아크,롤) 14

퀘이사존 총총콩콩
587 01-19
0 질문

컴사용중에 전원이 꺼지고 켜지는소리가 나요 4

퀘이사존 주화앙
327 01-19
2 잡담

7500x3d는 x3d계의 저전력 게이밍 cpu 포지션이군요. 6

퀘이사존 R5700X
1.7k 01-19
0 사이다

컴알못인데 너무 어렵네요...선배님들 도와주세요 ㅠㅠ 9

퀘이사존 user_1111149
426 01-19
20 질문

CPU비닐 안 때고 5년이나 넘게 썼네요 52

퀘이사존 user_366160
7.2k 01-19
0 질문

램 쓰던거 팔고 새로 사려고 합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20573
466 01-19
2 질문

x870e apex 메모리 호환 부탁드립니다 2

퀘이사존 남양주컴초보2
602 01-19
0 사이다

메모리 fsb:dram 비율 질문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고로케바케
812 01-19
0 질문

Ddr4 xmp 램 질문 1

퀘이사존 휴스턴케이디
459 01-18
0 질문

대원씨티에스 택배보내는방법 알려주세요 ㅜ 5

퀘이사존 user_1114869
512 01-18
0 사이다

부팅시간 40초면 빠른 건가요? 13

퀘이사존 도도9
665 01-18
0 잡담

지금시기에 드래곤볼은 미친짓입니다.. 완본체가 이득 11

퀘이사존 Dandy
1.2k 01-18
2 사이다

9800X3D 커옵 -20 테스트 했는데 괜찮은건가요? 11

퀘이사존 돈버는중
947 01-18
0 사이다

9400f에서 5600 7

퀘이사존 jinsung
555 01-18
1 사이다

cpu랑 메인보드 교체 질문입니다. 6

퀘이사존 윤렉서스
438 01-18
2 사이다

Crucial DDR5 메모리 16Gb 2개 짜리 말도 안될 역대가? 진짜인지... 11

퀘이사존 그만지르자
1.8k 01-18
1 사이다

asus x870e extreme 그래픽카드 체결시 질문 드려요 2

퀘이사존 Sum41
551 01-18
0 질문

9600x 9700 프리징 및 재부팅 문제 / 카카오톡에서 무조건 프리징 1

퀘이사존 user_880538
704 01-18
0 사이다

14600KF 스틸노마드 CPU 클럭 요동침 3

퀘이사존 디멘션
587 01-18
0 사이다

렘 두개중에 뭐가 더 나은지 여쭤보고싶습니다 2

퀘이사존 가디언
551 01-18
1 질문

컴퓨터 지금 맞추기엔 좀 그런가요? 8

퀘이사존 user_1038237
641 01-18
0 사이다

expo01 램 전압 설정 관련 질문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오늘부터김사장
372 01-18
3 질문

9800 3d와 쓸 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. 11

퀘이사존 오가조하
468 01-18
0 질문

안녕하세요 부팅시 에러메시지좀 봐주시겠습니까? 3

퀘이사존 굿플래닛
353 01-18
9 사이다

게임만하면 32기가로도 충분하죠? 33

퀘이사존 하료쵸
3.1k 01-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