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B850M 보드 질렀습니다 ㅎㅎ 4

퀘이사존 특조
534 12-22
0 질문

안녕하세요,, 선생님들 제 메인보드 업데이트좀 봐주세요ㅠ 5

퀘이사존 에돌이
292 12-22
0 잡담

9950x3d 커옵 20 시네벤치 결과입니다. 2

퀘이사존 켱하
633 12-22
1 사이다

X870E aorus pro 레인공유 2

퀘이사존 user_581889
421 12-22
3 질문

메인보드추천 10

퀘이사존 user_930240
536 12-22
1 질문

Apacer 렘 괜찮나요? 3

퀘이사존 user_1114151
715 12-22
0 질문

MSI MPG Z790 카본 WIFI를 샀는데 4

퀘이사존 dangyun
483 12-22
1 사이다

애즈락 새 바이오스 4.3 어떤가요? 2

퀘이사존 바람돌이777
1.1k 12-22
16 정보

Path of Exile 2 (POE2) 245K vs 9600X vs 9950X3D 개인 테스트 7

퀘이사존 연검
2.2k 12-22
3 잡담

방금 지피티 말 안 들었다가 3시간을 개삽질을 했습니다 12

퀘이사존 흑토백토
1.5k 12-22
0 질문

메인보드에서 지지직 소리가 납니다 4

퀘이사존 dovmfaos
551 12-22
1 질문

64기가 (32x2램) 하나씩 나눠 써도 되나요 7

퀘이사존 Tan
742 12-22
0 사이다

라이젠 1700 2700 3700 5800 가면서 차이점 비교 가능하신분? 3

퀘이사존 lllKarmalll
631 12-22
0 질문

아세토 코르사 VR CPU& 글카 사양문의 5

퀘이사존 YOU준
557 12-22
1 질문

행님덜 ASUS ROG STRIX X870E-H GAMING WIFI7 이 메인보드는 어떤가요? 2

퀘이사존 박영0131
1.4k 12-22
2 사이다

하이닉스 H다이 라는데... 이거 맞나요???? 4

퀘이사존 인비밍
1.1k 12-22
2 사이다

9800x3d 커옵이란 걸 해봤는데 이렇게 간단하게 딸깍하는게 맞나요? 9

퀘이사존 모란시장
3.8k 12-21
0 잡담

5600X를 샀는데 생각보다 아이들 전력이 높네요 9

퀘이사존 랜디야츠
733 12-21
0 질문

본체 지지직 소리 2

퀘이사존 검은콩요구르트
438 12-21
0 질문

ddr6 상용화 까진 많이 남았겠죠? 10

퀘이사존 컴못알흑우
1.7k 12-21
0 사이다

265k 사용중인데 다시 amd로 가야할까요? 6

퀘이사존 광주댁
733 12-21
33 잡담

간만에 AMD vs 인텔 불량률 통계가 나왔는데 62

퀘이사존 류오동
7.2k 12-21
1 사이다

그래픽카드를 구매했는데.. 8

퀘이사존 키키리아
577 12-21
0 질문

컴퓨터 프리징, 강제 재부팅 증상 관련 질문 6

퀘이사존 jobless
406 12-21
0 질문

디버그 LED와 재부팅

퀘이사존 아그작아그작
294 12-21
1 잡담

램만 오면 되는데 5

퀘이사존 고스트스토커
598 12-21
0 사이다

디버그 노란색 led 질문있습니다 3

퀘이사존 rusiyan
345 12-21
2 사이다

DDR5 메인보드들이 하위호환(DDR4)도 되나요 ? 16

퀘이사존 RogerKint
1.4k 12-21
0 질문

컴린이] 게이밍 노트북 메모리 부족 1

퀘이사존 찌개구이
364 12-21
0 질문

PC 끊김? 프레임 드랍? 문제 원인이 뭘까요... 5

퀘이사존 user_1045346
405 12-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