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cpu부근 틱 팅? 금속부딪히는듯한 소리 괜찮을까요? 2

퀘이사존 고민중이다
409 11-24
0 잡담

이게 될까요?

퀘이사존 응애sff
323 11-24
0 사이다

B850m 2

퀘이사존 user_663549
362 11-24
20 잡담

평생 보증이란 걸 오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 19

퀘이사존 zango2
3.4k 11-24
0 잡담

아직까지 답변 안주거면은 답변 안해주겠다 말이겠죠 ;; 6

퀘이사존 루도
520 11-24
3 질문

잊을만하면 올라오는 98삼디 씨네점수좀봐주세요 11

퀘이사존 europaseil
685 11-24
0 질문

11번가 셀러스11 판매자 램 구매하신분 계신가요??? 8

퀘이사존 컴잘알못알
460 11-24
0 질문

11마존 커세어 벤젠스 램 배송 준비 중에서 넘어가신 분 계시나요? 5

퀘이사존 돈버는중
623 11-24
1 사이다

14700K 보드선택 질문요 2

퀘이사존 user_1010916
458 11-24
0 잡담

별wf을 다하다가 983D공랭, 씨네23 풀로드 최고온도 67도.. 1

퀘이사존 우왕구웃
873 11-24
0 사이다

알리 구매 초기불량 처리 질문 6

퀘이사존 user_870456
623 11-24
1 질문

i5-10400 호환 되는 메인보드 15

퀘이사존 user_1108571
607 11-24
0 질문

부팅 시간이 문제가 있는걸까요? 2

퀘이사존 user_1039406
326 11-24
0 질문

11번가 RAM 주문 배송 지연 관련 질문...... 13

퀘이사존 개미지미
617 11-24
0 사이다

램 지마켓 10만원 할인으로 구매가 답인가요? 4

퀘이사존 뇌출혈
2.4k 11-24
1 사이다

7800 3D 중고 새제품 44에 구매하는 건 넘 비싼가요? 10

퀘이사존 user_1106343
639 11-24
0 잡담

Juhor ddr5 4800mhz? 6

퀘이사존 PCchobo
655 11-24
0 사이다

48x2 벤져스 6000에 cl36 가격 얼마예요? 5

퀘이사존 user_824494
501 11-24
0 잡담

AMD에 하닉 A다이 언락은 오버스펙이겠죠? 4

퀘이사존 맷새
789 11-24
1 잡담

전 태어나서 CPU 돌연사는 한번도 못겪어봤네요 10

퀘이사존 맷새
689 11-24
0 질문

듀얼모니터시 부팅시 먹통 6

퀘이사존 극띨
336 11-24
0 사이다

7700 공랭 수냉 쿨러 ARG추천 해주세요 1

퀘이사존 user_1082267
529 11-24
0 질문

안녕하세요 컴퓨터 팬 조명 질문드려요 1

퀘이사존 12xxxxx
356 11-24
0 질문

oloy ddr5 6000 cl32 blade rgb mirror 이램은 어떤램인가요? 3

퀘이사존 교수님
1.2k 11-24
0 질문

선생님들 램 호환 질문드립니다 5

퀘이사존 user_772018
385 11-24
0 사이다

애즈락 A620 + 783d 조합이어도 급사가능성이 있나요? 6

퀘이사존 user_698017
697 11-24
0 사이다

9800x3d 가격문의 합니다 6

퀘이사존 변화를두려워말자
654 11-24
0 사이다

램을 업글 하고 싶은데 같은걸 못 구해서요 2

퀘이사존 user_1108834
356 11-24
0 잡담

킹뱅크 6000 cl26 수율 좋네요 10

퀘이사존 user_462084
1k 11-24
0 질문

vga에 빨간불이 들어와요ㅜ 4

퀘이사존 user_1108818
334 11-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