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킹뱅크 램 이거 잘산건가요? 8

퀘이사존 Jamtaeng
965 11-18
0 질문

램은 같은 종류/같은 클럭에 맞춰 써야 하나요? 2

퀘이사존 VRICK
411 11-18
0 질문

컴린이 98x3d 씨네벤치 점수 문의!! 3

퀘이사존 날개죽
504 11-18
1 잡담

7800x3d 막차 ㅎ 10

퀘이사존 masiga74
2.5k 11-18
5 잡담

애즈락보드 중고로팔리나요? 18

퀘이사존 하료쵸
1.7k 11-18
0 사이다

메인보드랑 cpu쿨러 교체하고싶은데 초보가 가능할까요 2

퀘이사존 스테센세
516 11-18
0 사이다

메인보드에 쇼트(?)났는데 괜찮을까요....? 7

퀘이사존 user_1098903
695 11-18
2 잡담

Asus tuf x870 램슬롯 불량입니다..ㅠ 6

퀘이사존 Gyppen
682 11-18
0 사이다

메인보드 usb4 슬롯 문의드립니다 6

퀘이사존 YYLe
458 11-18
0 질문

드라이브 간 파일이동 후 작동 질문있습니다 제발요!! 1

퀘이사존 우루루루캬
362 11-18
1 사이다

245k vs 265k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입니다. 도움 부탁드립니다ㅠ 14

퀘이사존 맛있다바닐라
1.2k 11-18
0 질문

혹시 이 컴퓨터에 SSD 몇 개 달 수 있을까요? 4

퀘이사존 user_1107657
478 11-18
0 사이다

5600x말고 다른거 8

퀘이사존 user_1105814
532 11-18
1 사이다

983d 시네벤치 R23 양품 확인 부탁드립니다! 4

퀘이사존 김준선
555 11-18
3 질문

애즈락 메인보드랑 cpu as질문입니다 8

퀘이사존 ObD
786 11-18
0 사이다

핫딜 마이크론 램 ASUS 보드에 사용 못하나요? 2

퀘이사존 Airweed
632 11-18
0 질문

알리에 램 떴는데 믿을만 한건가요? 3

퀘이사존 오지라퍼
587 11-18
0 사이다

F Panel 이게 아닌가요..? 8

퀘이사존 mook
616 11-18
7 정보

MSI B850M 박격포 전원부가 DrMOS가아닌 SPS네요+전원부 테스트영상 28

퀘이사존 Dandy
3.7k 11-18
0 질문

조립하다 선을 실수로 하나 잘못 꼽아서 쇼트 났습니다 8

퀘이사존 user_821435
598 11-18
4 잡담

핫딜게에 뜬 커세어 램 공홈직구 취소엔딩 4

퀘이사존 흑발의책사
1.3k 11-18
1 사이다

메인보드 8+4핀 이게 맞나요..? 7

퀘이사존 mook
604 11-18
1 잡담

허탈하네요 ㅋㅋㅋㅋㅋ

퀘이사존 user_994152
528 11-18
1 잡담

케갈이 드래곤볼 속속 도착중

퀘이사존 하료쵸
446 11-18
0 질문

9800x3d 점수가 낮네요 2

퀘이사존 Jonbeo
603 11-18
0 질문

memtest86 돌릴때 Pass를 4 이하로 둬도 되나요?

퀘이사존 VRICK
520 11-18
0 잡담

컴퓨터조립 하고 싶은데 램이 아직 안옴 1

퀘이사존 난아
459 11-18
0 질문

램을 새로 구매했는데 1

퀘이사존 user_1107632
402 11-18
0 질문

Cpu 뿔딱으로 온도가 높을수도 있나요? 7

퀘이사존 쫄깃한푸딩
749 11-18
0 질문

게임 플레이 도중 컴퓨터 꺼짐 2

퀘이사존 user_1103735
493 11-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