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오늘 조립컴 받았는데 소리가..제발 도와주세요ㅠ 8

퀘이사존 지윤에몽
500 11-14
0 사이다

킹뱅크 램 샀는데 잘산건가요 제발 알려주세요 11

퀘이사존 user_1106575
645 11-14
1 질문

컴알못 질문 부탁드립니다 ! 1

퀘이사존 user_1105614
238 11-14
0 질문

9800x3d 램 추천 부탁 드립니다. 8

퀘이사존 user_755854
924 11-14
1 질문

램선택이 정말 고민입니다. 4

퀘이사존 생두릅
433 11-14
1 질문

현재 배필6 즐기는 유저입니다. 사양질문 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한손에닭들고
424 11-14
0 사이다

커세어 도미네이터 램 이건 어떨까요 8

퀘이사존 쇠파이프
527 11-14
0 질문

처음 조립해봅는데 도와주세요 눈물이납니다ㅠㅠ 13

퀘이사존 오늘은피자가좋겠어
437 11-14
0 질문

메인보드 후보군 너무 고민입니다... 12

퀘이사존 Psychopomp0
346 11-14
1 사이다

킹뱅크 램 구매했는데 제발 한번만 봐주세요.. 8

퀘이사존 user_1104812
619 11-14
1 사이다

오버클럭 할 생각이 없으면 메인보드는 가성비로 가는게 맞을까요? 11

퀘이사존 Jamtaeng
544 11-14
1 사이다

그래픽카드는 5060 으로 결정했습니다. 5

퀘이사존 파괴의군주
989 11-14
0 사이다

컴알못 램 미리 사두려는데 한번 봐주세요... 10

퀘이사존 user_1094106
479 11-14
0 잡담

왜 디폴트 프로파일이 표면상으론 점수가 잘나오는가 2

퀘이사존 -385
389 11-14
0 질문

보드교체 필요할까요? 11

퀘이사존 user_883035
382 11-14
1 질문

인텔 12400f / RTX 4060 배그 프레임 질문.. 7

퀘이사존 user_1106535
747 11-14
1 잡담

7600 발열 너무 심한데요;; 20

퀘이사존 user_1105079
652 11-14
0 사이다

알리에서 CPU 구매하고싶은데.. 5

퀘이사존 user_652456
406 11-14
0 사이다

11번가에서 시킨 128gb 램 취소 당했습니다 ㅜㅜ 12

퀘이사존 영상꿈나무
1.1k 11-14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성능이 안 나옵니다 부탁드려요 9

퀘이사존 user_624909
354 11-14
2 잡담

알리 78삼디 배송 됐네요 6

퀘이사존 user_896995
522 11-14
0 정보

B650 어로스엘리트 PCIE 5.0지원하네요. 20

퀘이사존 칼칼이
1.5k 11-14
0 질문

9800x3d 컴맹 질문 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샤이어
365 11-14
2 질문

7950x vs 9950x 온도 질문 10

퀘이사존 GodSsALeX
512 11-14
0 질문

이 구성으로 최종 결정 할거같은데 5

퀘이사존 ggghuj
399 11-14
0 사이다

783d x 긱바 b850m force 쓰고있는데 터보모드는 꺼야좋은건가요? 4

퀘이사존 llIllIlIIl
676 11-14
1 사이다

Geil램은 별론가요?.. 6

퀘이사존 햄므우
1k 11-14
0 잡담

9800x3d r23 멀티 단 1회 테스트 점수 4

퀘이사존 렐크
879 11-14
7 잡담

11마존 커세어 128g 간단 후기 24

퀘이사존 내면의야수
3.8k 11-14
1 질문

알리 구매 메인보드 2

퀘이사존 Jonbeo
420 11-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