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내장글카 화면출력 이거 씨퓨 문제있는건가요? 9

퀘이사존 뽑기신이시여
297 11-12
0 사이다

시피유 쿨러 소음 문의드려요 5

퀘이사존 user_1105079
296 11-12
0 질문

메인보드 교체 고려해야할까요? 9

퀘이사존 KHChoi
328 11-12
0 질문

부팅시 글자 깨짐 1

퀘이사존 user_1100098
350 11-12
0 질문

B-650M AORUS ELITE AX ICE 램 호환 질문 3

퀘이사존 user_1105960
285 11-12
0 질문

팬만 돌아가고 부팅이 안되네요 1

퀘이사존 JPzizi
256 11-12
1 사이다

램은 쓰던거 계속 쓰면 안좋나요? 5

퀘이사존 user_973647
449 11-12
0 정보

그나마 살만한 마지막 램같은데;; 1

퀘이사존 나그모
552 11-12
0 잡담

램가격에 대해서 무서운 말을 보았습니다.. 4

퀘이사존 sukhop
1.6k 11-12
1 잡담

안 팔려서 가지고 있었더니.. 8

퀘이사존 꿀도르
713 11-12
1 질문

DDR4 B다이 32기가 듀얼킷 2개 풀뱅크 오버클럭 질문입니다. 2

퀘이사존 보라빛팔라
418 11-12
0 질문

화면 출력이 안됩니다..ㅠㅠ 8

퀘이사존 서하빠빠
265 11-12
0 잡담

알리 주문 오늘 받으신분 있나요?? 5

퀘이사존 첫조립완성01.08
437 11-12
1 잡담

커세어 128GB 10일만에 2배 됐네요. ㄷㄷ 3

퀘이사존 골아프덕
642 11-12
0 정보

찾아다니다 보니 이런 제품들도 있네요

퀘이사존 킬리반
383 11-12
0 질문

adata 램 중에서 3

퀘이사존 kilop123
520 11-12
0 질문

램 업그레이드 할려고 했는데, ddr4 램 가격이 이상하네요? 4

퀘이사존 gramory
672 11-12
0 사이다

오늘 알리에서 그래픽카드랑 cpu사려는데 7

퀘이사존 user_1105867
474 11-12
0 사이다

9600x 라이젠 쓰면 b850 토마호크 사치 일가요? 26

퀘이사존 로날도
832 11-12
0 사이다

QHD스팀유전데 램4800 >6000 프레임상승있나요? 4

퀘이사존 zi존컴맹
625 11-12
0 사이다

긱바B650 B850M 선택 도움좀요 5

퀘이사존 빈센트반고독
498 11-12
0 사이다

tuf gamuing b850m plus wifi7 w 제품 바이오스 업뎃 질문입니다. 1

퀘이사존 붉사쩌러
592 11-12
0 사이다

커세어 32gb 6000 vs 커세어 64gb 5600 2

퀘이사존 user_933609
463 11-12
0 사이다

아수스 메인보드 사용중인데 흰색불 점등되면 안되는거에요???? 2

퀘이사존 마휘핑
507 11-12
0 사이다

조립 받아왔는데 이 부품이 본래 남나요? 1

퀘이사존 뽑기신이시여
342 11-12
1 정보

기가바이트 b650e 스텔스 단종이라네요~ 24

퀘이사존 배고팡야
662 11-12
1 질문

78x3d에서 98x3d or 9950x3d 가면 체감 되나요? 2

퀘이사존 선택장애있어요
546 11-12
1 사이다

CPU 메인보드 팔기전에 해야 할 것이 있나요? 5

퀘이사존 한수배우러왔습니다
449 11-12
1 사이다

9800x3d / 50시리즈 예정 인데 메인보드 850? 7

퀘이사존 user_973647
501 11-12
0 질문

dram modules reinstall recommendation 4

퀘이사존 user_1103560
463 11-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