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이 sata 케이블은 혹시 어디 들어가는걸까요? 3

퀘이사존 user_1098074
426 10-17
0 질문

메인보드 선택 질문 4

퀘이사존 user_1099886
410 10-17
0 질문

잘못 산거죠 ? 램.. 1

퀘이사존 user_1100197
439 10-17
0 정보

윈도11 25H2 업데이트 (5분 컷)후 CPU/GPU 변화 6

퀘이사존 포디엠퍼러
6.9k 10-17
1 사이다

배그에서 램 32기가 3

퀘이사존 user_995233
1.6k 10-17
0 사이다

b850m 박격포 cmos 문의 드립니다. 14

퀘이사존 zaga0122
499 10-17
0 잡담

애즈락B650M PG Riptide는 3.50 업뎃 안올려주네 6

퀘이사존 user_1082739
836 10-17
1 사이다

cpu 아이들시 온도 86도, 팬속도 엄청 올라가네요 9

퀘이사존 여우비K
901 10-17
3 사이다

사무용(가벼운 포토샵 작업 등 병행)피씨 cpu 추천 3

퀘이사존 토모비
691 10-17
1 사이다

13500 유지 vs 9600X DDR5 넘어가기 고민 중입니다. 4

퀘이사존 user_982396
791 10-17
1 사이다

i7-14700k 씨네벤치서 100도 찍히는데 뭔가 문제 있는 게 맞을까요? 4

퀘이사존 뿌르르링
649 10-17
0 잡담

라이젠 7세대 3D 라인업 언제 쯤 나오려나요 1

퀘이사존 폴하
1.5k 10-17
0 사이다

983d 광군제 기다릴만 한가요? 6

퀘이사존 렐크
1.3k 10-17
2 질문

CPU 자꾸 100도 찍어요 ㅜ 9

퀘이사존 user_821506
601 10-17
1 정보

애즈락 3.40에서 CPU가 죽었다는 정보입니다. 6

퀘이사존 오샤코프
1k 10-17
0 질문

메인보드 로딩화면 전 이상한화면 1

퀘이사존 user_1100214
401 10-17
0 사이다

9070XT 스팀 위주 유저... 983d vs 783d ? 7

퀘이사존 Heeya0913
1.7k 10-17
1 잡담

와 램 가격이... 2

퀘이사존 작은공간
785 10-17
0 질문

7800x3d 램 추천 부탁드립니다 4

퀘이사존 김치묻은둥이
733 10-17
0 사이다

램 EXPO 인식불가 3

퀘이사존 개구리동상
587 10-17
0 잡담

엔드포인트 모자라서 USB 인식 불가 처음 경험하네요 ㅎㅎ 5

퀘이사존 FOXTAIL
584 10-17
0 사이다

Asrock 보드 질문 12

퀘이사존 masiga74
749 10-17
1 사이다

메인보드와 GPU 제조사를 맞춰주면 장점이 있을까요? 7

퀘이사존 가넷스타
667 10-17
0 질문

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컴맹인데 질문이 있습니다 1

퀘이사존 쿼크z
411 10-17
0 사이다

ausu tuf b650-plus 5.0x16 지원하나요? 10

퀘이사존 Ldril
696 10-17
0 사이다

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비교 질문 1

퀘이사존 도치장군
807 10-17
0 질문

메인보드 cpu 빨간불 … 1

퀘이사존 공군티비
452 10-17
0 사이다

메인보드는 좋은 걸 쓰면 어떤 점이 좋나요? 6

퀘이사존 머리구름
789 10-17
0 질문

Biostar에 윈도우 첨 깔아보는데 3

퀘이사존 팬더보이
597 10-17
0 사이다

이게 뭐죠.... cpu 맛 간건가여? 4

퀘이사존 인뗄
685 10-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