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개인적으로 엑박패드 손잡이 부분은 좀 개선했으면 하네요.

퀘이사존 xxx52man
6 1656

2020.05.13 16:28

댓글: 6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제엑박이 말을 안들어요. 1

퀘이사존 ghkdehdgur1151
352 02-27
2 잡담

바이오하자드RE2 클리어 후기 2

퀘이사존 coyan
603 02-27
0 잡담

디제이맥스 테크니카3 DLC만 기다리고 있습니다.

퀘이사존 REAT
563 02-27
0 잡담

갓 오브 워4 어렵네요 ㅠ 8

퀘이사존 Nacho
3.9k 02-27
2 잡담

쌓아둔 스위치 게임을 하나씩 돌려보고 있는데.. 2

퀘이사존 Teemo
488 02-26
0 질문

스위치 가격 떨어질까요?

퀘이사존 토도로키
545 02-26
1 잡담

최근 드래곤 퀘스트 11을 하고 있는데 정말 잘 만들었네요 1

퀘이사존 아르르르
1.5k 02-26
1 잡담

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클리어 후기입니다. 4

퀘이사존 Nacho
2.5k 02-22
1 잡담

콘솔 뽐은 항상 오지만 걱정이.. 5

퀘이사존 Wormhole
832 02-21
0 잡담

며칠전에 주문했던 아미보가 왔네요

퀘이사존 Teemo
505 02-21
0 질문

엑박패드 신형 어떻게 구매하는게 합리적일까요? 3

퀘이사존 xxx52man
966 02-21
1 잡담

고티? 웃긴다 생각보단 별로더라... 애니팡이 더 대중적인데... 3

퀘이사존 츄르맛잇어
694 02-21
2 질문

딱 까놓고 말해서 스위치 4

퀘이사존 졸린곰4
626 02-20
0 잡담

오늘이 슈퍼로봇대전 T 예판일이네요

퀘이사존 루시엘라
340 02-20
2 잡담

ps5는 상당히 성능이 좋아지겠죠... 8

퀘이사존 루시엘라
1.4k 02-18
0 질문

현재 지마땡이랑 옥땡에서 디지털세일중인데 3

퀘이사존 아우라디
1.6k 02-18
2 잡담

pc 대신 콘솔을 사용하는 이유는 뭘까요? 12

퀘이사존 하루살이
5.5k 02-17
1 사이다

ps4 둘이서 할만한 재밌는 게임 있으려나요..? 2

퀘이사존 에리카리스
2.8k 02-17
0 잡담

플스도 이제 dl쪽을 밀어주는거 같네요.

퀘이사존 마이베스트
1.1k 02-17
1 질문

PS4 소리 좀 들리게 해주세요. 3

퀘이사존 hoollala
6.5k 02-17
0 잡담

섬의궤적 4 곧 발매네요..

퀘이사존 루시엘라
445 02-17
0 잡담

플스5 소식이 안 보이네요.

퀘이사존 유빅
446 02-14
0 정보

데메크5 플스판은 아시아판 코드를 따로 동봉한다고 하네요. 1

퀘이사존 마이베스트
1.7k 02-14
0 잡담

와 닌다 소식 이제야 봤는데 1

퀘이사존 Teemo
1.3k 02-14
0 질문

캐나다에서 플스 구매하는데

퀘이사존 토도로키
704 02-14
0 잡담

내일인 2-13일까지 psn 12+3 팔아요.

퀘이사존 마이베스트
322 02-12
1 잡담

슈로대 T 정보들을 모아보니 2

퀘이사존 Teemo
572 02-12
1 잡담

플레이스테이션 4 입문자인데 게임 추천좀 해주세요! 6

퀘이사존 이승채
1.1k 02-11
2 사이다

패드가 손에 엄청 잘 안익네요..... 7

퀘이사존 호쥬비쥬
1.9k 02-10
0 잡담

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클리어 후기 2

퀘이사존 츄르맛잇어
682 02-09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