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1

와치독스 리전 구입은 할 예정이긴한데...

퀘이사존 Rodic
8 1095

2020.10.19 11:27

댓글: 8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엑스박스원 컨트롤러 블루투스 자주 끊겨요.. 12

퀘이사존 5090받고싶다
1.4k 10-21
2 사이다

듀얼쇼크4 pc연결관련 9

퀘이사존 DDDG
550 10-21
1 잡담

어디다 이글을 써야 할지 몰라서 여기 씀 4

퀘이사존 라라랄
575 10-20
0 질문

스위치 확장슬롯 질문 2

퀘이사존 할부결제
393 10-20
0 사이다

플스5에 사용할 외장 SSD 추천제품 있을까요? 1

퀘이사존 pneumono
1.4k 10-20
5 질문

스위치 할만한 게임 추천해주세요~ 10

퀘이사존 푸드까페
1.1k 10-20
5 잡담

그래픽카드 vs Xbox series X 19

퀘이사존 10700뽀삐
1.4k 10-20
3 잡담

스위치 프로의 존재를 믿으시나요? 12

퀘이사존 바질호두
2.6k 10-20
2 질문

ps5 사고싶어요 9

퀘이사존 호두는영어로월넛
654 10-19
1 잡담

와치독스 리전 구입은 할 예정이긴한데... 8

퀘이사존 Rodic
1.1k 10-19
2 잡담

하하 스위치 28만원에 구했습니다! 6

퀘이사존 Jerry777
1k 10-17
0 질문

스위치라이트 - OTG - 블루투스 동글 가능한가요?

퀘이사존 ilililiill
500 10-17
1 잡담

엑시엑 악세서리 바로 온라인에 나올까요? 1

퀘이사존 차가운사과
632 10-15
0 사이다

엑시엑 용량 확장 10

퀘이사존 일해라월급루팡
1.2k 10-15
2 질문

XBOX Seris X면 4k 120HZ 가능한가요?? 4

퀘이사존 5090받고싶다
4.1k 10-15
3 잡담

스위치가 5ghz 와이파이를 못잡네요... 5

퀘이사존 user_296280
1.9k 10-15
1 질문

엑박 패드 팬텀화이트를 구매했는데요 유격 정상인가요? 4

퀘이사존 arcteric
954 10-15
1 질문

엑박 원s 패드를 샀는데

퀘이사존 차가운사과
544 10-14
2 사이다

100만원이 있는데 엑시엑을 살까요 pc를 업그레이드할까요 6

퀘이사존 라임캣
1.8k 10-14
1 사이다

XSX을 9월 예약못했으면 구매방법이 없나요? 3

퀘이사존 5090받고싶다
1.4k 10-14
0 질문

질문 1

퀘이사존 갓치킨
475 10-14
0 질문

입문용 콘솔 7

퀘이사존 갓치킨
925 10-14
1 잡담

오늘 국전 가보니 플4 프로 중고값 엄청 싸졌더라구요 3

퀘이사존 AZAZAT
2.1k 10-13
0 잡담

사이버펑크 4

퀘이사존 갓치킨
785 10-13
0 질문

4.2 블루투스 지원 메인보드에 액박패드 무선이 괜찮을까요?

퀘이사존 코머물
739 10-13
0 질문

스위치는 아직 공급이 불안정한가요 7

퀘이사존 -768
632 10-12
1 잡담

PC가 좋으면 플스가 맞을까요? 9

퀘이사존 나그나그네
1k 10-12
1 잡담

엑스박스 one s 패드 써보신분들! 질문이요 3

퀘이사존 user_280715
773 10-12
0 질문

와독 플스버전 최적화어떨까요.. 2

퀘이사존 user_286680
550 10-12
1 질문

플스4 프로 얼마정도에 팔아야하나요?(팔리긴 하나요..?) 8

퀘이사존 Jmap
931 10-1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