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3

플5 엑시엑 키마 지원하나요?

퀘이사존 Gedmai
4 2615

2020.12.10 12:58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완다와 거상을 끝내고 1

퀘이사존 에너자이저
510 03-24
0 질문

13기병방위권 어떨까요? 1

퀘이사존 dkfqk917
2.7k 03-24
0 사이다

플스4 지금 사기적절한가요? 10

퀘이사존 야한감자
940 03-24
1 질문

PS5 엑시엑 성능차이를 쉽게 알려주실분 계신가유?? ㅠ 15

퀘이사존 funton
2.9k 03-24
2 질문

닌텐도 스위치 lgx2 연결 시 no signal 문제(HDCP 관련) 1

퀘이사존 JayChae
4k 03-24
0 잡담

프로콘도 구하기 힘드네요 ㅠㅠ 3

퀘이사존 프로필
982 03-24
0 잡담

닌텐도 스위치 리버스 엔지니어링...ㅎㄷㄷ 5

퀘이사존 Forestroad
1.9k 03-24
1 잡담

스위치 대란 장난 아니네요; 16

퀘이사존 JewelryBell
2.4k 03-23
1 질문

여러분은 스위치 인터넷 유선연결 어떻게 하시나요? 4

퀘이사존 모래마녀
2.5k 03-23
0 잡담

귀멸의 칼날 인기 많네요~! 3

퀘이사존 coyan
569 03-23
0 질문

차세대 콘솔 qhd지원 하나요? 10

퀘이사존 Gedmai
2.5k 03-23
0 잡담

동숲 추가 물량은 4월초 라고 하네요 1

퀘이사존 날아라딩구
549 03-23
0 잡담

실물이 동숲에디션 더 예쁘네요 1

퀘이사존 프로필
879 03-22
0 질문

ps4 일반버전 로딩 때문에 SSD나 외장 매체를 구매하려는데 어떤가요? 3

퀘이사존 방찐
494 03-22
0 잡담

PS5에 대한 생각 1

퀘이사존 틸로볼프
600 03-22
0 잡담

스우치기 가격이 너무 치솟네요

퀘이사존 날아라딩구
479 03-22
1 잡담

닌텐도 스위치는... 1

퀘이사존 Forestroad
715 03-22
0 잡담

인왕 어떻게 생각하시나요? 12

퀘이사존 babymind
1.5k 03-21
0 질문

엑박 사람들이 잘 안쓰던데 이유가 있나요? 9

퀘이사존 댕느
638 03-20
1 질문

동물의숲 구매해도 될까요? 7

퀘이사존 RAZER2590
1.1k 03-20
1 사이다

스위치 젤다의 전설과 동물의 숲만 보고 사도될까요? 6

퀘이사존 동글동글
657 03-20
0 잡담

동숲 재밌어보이네요

퀘이사존 수비
665 03-20
0 질문

배터리 저전압 1

퀘이사존 용결
245 03-20
1 잡담

플스5 소음이 더 걱정이네요 8

퀘이사존 로딩중
1.9k 03-20
0 잡담

삼성갤럭시와 소니플스는 홀수번호 저주가 좀 심한듯 4

퀘이사존 초코보
489 03-19
1 잡담

PS5의 성능이 어떻건 상관 안합니다.. ㅠㅠ 10

퀘이사존 까까아빠
578 03-19
0 정보

PS5 와 XSX 하위호환 정보 4

퀘이사존 드라인
1k 03-19
1 잡담

PS5, 신형 엑박 CPU는 현재 어떤 제품과 비슷한 등급일까요. 5

퀘이사존 왕따봉
923 03-19
1 질문

플스용 모니터를 구매하려합니다 8

퀘이사존 프로스트944
4.8k 03-19
0 사이다

플스4와 vr을 사려합니다 7

퀘이사존 야한감자
365 03-19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