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플스5 + 27gp850모니터 조합으로 하시는분 있나요?

퀘이사존 user_772666
2 947

2023.11.21 20:38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PSN스토어 GTA5 버전별 차이 궁금합니다. 1

퀘이사존 user_781928
259 03-03
0 사이다

스피커 하나로 pc 플스 연결 질문있습니다 25

퀘이사존 user_966169
431 03-02
0 질문

8비토 얼티밋2 닌텐토, 스팀 스틱 컨트롤 질문 2

퀘이사존 user_1069176
283 02-28
1 사이다

패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11

퀘이사존 병무룩
435 02-26
1 잡담

울버린 출시일 공개!!!! 1

퀘이사존 user_1002944
451 02-25
2 잡담

플스 사구싶다~ 4

퀘이사존 tigerroyal
383 02-24
1 정보

존윅 솔직히 기대됨 1

퀘이사존 베리조아
292 02-23
2 사이다

스위치2 qhd모니터에 연결해서 해도 괜찮나요? 5

퀘이사존 user_772666
1.5k 02-20
4 질문

야숨 하나보고 스위치2 사는게 맞을까요? 6

퀘이사존 게임좋아함
608 02-20
0 잡담

플스5pro로 스파이더맨2 하니깐 몰입감이 다르네요 3

퀘이사존 영원한10번
588 02-19
1 사이다

친구가 입문패드 추천해달라는데 엑박이나 팔얼블 2세대가 무난할까요? 5

퀘이사존 khkh
311 02-18
0 사이다

ROG ALLY X OS 설치할 때 USB 꽂아서 해야하나요? 1

퀘이사존 Gingercats
283 02-15
1 질문

엑박 계정 질문드립니다!! 1

퀘이사존 대왕코끼리
191 02-10
0 사이다

스틱커버 추천좀 해주세요. 1

퀘이사존 반복되는하루
348 02-09
2 사이다

플스 5 pro의 사양이 궁금합니다 8

퀘이사존 user_1115277
793 02-09
1 질문

PS 게임 최대 80% 할인중 (페르소나 시리즈 외 다수)

퀘이사존 user_1109312
526 02-07
3 질문

tv사기(엑박) vs 스위치2 사기 9

퀘이사존 user_1073784
455 02-06
1 잡담

님들 이거 사기임? 4

퀘이사존 중고만세
585 02-06
0 잡담

스위치2는 현 시점에서 배터리 개선판 출시가 어려운 상황이라네요 1

퀘이사존 두도리
737 02-06
1 질문

듀얼센스 pc 사용시 게임 튕김? 4

퀘이사존 이상시인
370 02-06
2 잡담

파밍 시뮬레이터 해봤습니다ㅋㅋㅋ 2

퀘이사존 먀야
232 02-04
1 잡담

평 좋은 게임들은 2

퀘이사존 자기전최고의선택
250 02-04
1 사이다

스위치 중고 판매 하려는데요. 2

퀘이사존 반복되는하루
398 02-04
4 사이다

PS5 PRO 일반하고 차이 많이 날까요? 10

퀘이사존 KShin
1k 02-03
0 잡담

디스패치 할만하네요 1

퀘이사존 user_1123452
395 01-30
0 사이다

ROG ALLY를 피씨로 세팅해서 써도 괜찮을까요 2

퀘이사존 Gingercats
385 01-29
0 잡담

요즘 기대중인 게임 1

퀘이사존 먀야
353 01-28
0 사이다

Xbox 궁금한게 있습니다 5

퀘이사존 아인영
345 01-28
1 잡담

듀얼센스는 L3, R3부분 쏠림현상이 자주 일어나네요 4

퀘이사존 미캉
529 01-23
1 사이다

플스4로 할만한게임 추천부탁드립니다 5

퀘이사존 영뽀
331 01-2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