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xsx을 떨어트려서 내부 파손된거같네요;;

퀘이사존 user_424218
1 580

2024.06.24 20:53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잡담

플스 5 살지말지 고민되네요.. 14

퀘이사존 Comd
937 07-15
1 잡담

엑박패드나 엑박패드 리시버 등 구하기 어려운 이유.. 2

퀘이사존 user_215809
789 07-15
0 질문

플스5 디스크 거꾸로 삽입하면 플스5에 무리 가려나요? 2

퀘이사존 user_215809
1.1k 07-15
2 질문

드퀘 11s vs 옥토패스 트래블러 5

퀘이사존 user_671298
948 07-14
3 잡담

엑박 리시버 드디어 샀네요 12

퀘이사존 JONG1993
673 07-14
0 질문

PS5, XSX에 어울리는 모니터 TV 질문 드려요 3

퀘이사존 아이엠콘
743 07-14
6 잡담

베요네타 1, 2, 3 정식 한글화 결정 3

퀘이사존 하유소리
740 07-14
0 사이다

스위치 칩 팔라는데 얼마에 팔깝쇼 2

퀘이사존 플리스트
419 07-13
3 질문

플스5pro는 나오긴 할려나요 12

퀘이사존 nevermind479
749 07-13
0 질문

MSI Force GC30 V2 게임패드 써보신 분 계실까요? 1

퀘이사존 구사마
487 07-13
6 잡담

엑박 디자인랩 왔어요 너무 이쁘네요 ㅠㅠ 13

퀘이사존 라인브레이커
1.6k 07-12
4 질문

플스5를 드디어 구입했습니다. 14

퀘이사존 우끼끼끼
899 07-12
0 질문

엑박에 문제가생긴걸까요

퀘이사존 user_424218
264 07-12
2 사이다

엑박 엘리트 패드2 고장없이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? 7

퀘이사존 Znuh
1.1k 07-12
1 사이다

엑박 4세대 패드 건전지 + 유선 이면 건전지 닳나요? 4

퀘이사존 kawdoog
2.5k 07-11
1 질문

PS5 모니터 좋은거 있나요? 5

퀘이사존 메인119
800 07-10
0 질문

거실tv에 엑시엑 꽃고하는데요 1

퀘이사존 user_424218
399 07-10
0 질문

Xbox 360 S 쓰고 있습니다 고전 패미콤 ,sfc , md 게임을 즐겨보고 싶습니다. 3

퀘이사존 덜프형
430 07-10
0 사이다

엑박패드 4세대 정품배터리팩 사용중입니다. 1

퀘이사존 감성만이살길
418 07-10
0 질문

스위치 슈팅건 써보신분?

퀘이사존 RiOn이아빠
326 07-10
0 사이다

듀얼센스랑 엑박패드 동시 충전할수있는 충전독 추천 부탁드립니다 3

퀘이사존 Lenocx
818 07-10
4 잡담

스위치 이번달에 나오는 오덕들을 위한 게임 3

퀘이사존 하유소리
551 07-10
0 사이다

패드 RT키가 끈적끈적? 합니다. 8

퀘이사존 드라고노브
3.8k 07-10
0 질문

엑박 디자인랩 패드 질문 1

퀘이사존 13465
278 07-09
4 사이다

스위치샀습니다.타이틀 추천 부탁할게요. 7

퀘이사존 하유소리
1k 07-08
3 잡담

xbox 디자인 패드 짬뽕색 도착 ㅎㅎ 7

퀘이사존 매운꽁치
637 07-08
1 잡담

엑시엑 2주 사용해봤습니다. 4

퀘이사존 타미엔지나
1.1k 07-08
1 잡담

어제 xsx에 키보드 물려서 디맥을 해봤는데 아쉽네요 2

퀘이사존 피코독
402 07-08
3 사이다

플스 첨해보는데 여러가지 질문이요.. 16

퀘이사존 아기치타
640 07-08
0 질문

닌텐도 후속작 NSW 관련 소식 아시는분 계신가용? 2

퀘이사존 괭이발바닥
692 07-07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