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1

플스 포탈의 단점은 2가지정도...

퀘이사존 스카이넷
2 1388

2025.04.18 22:32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엑시엑에서는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안되나요??? 1

퀘이사존 일해라월급루팡
4.3k 12-22
1 사이다

플스5 사람 음성이 안나오네요.ㅡ.ㅡ 4

퀘이사존 user_401466
3.6k 12-21
1 질문

엑시엑 신형 패드 블루투스 잘 되나요? 5

퀘이사존 user__5125946
1.2k 12-21
1 잡담

개인적으로 디스크보다는 게임칩이 소장하는 맛이 더 좋네요! 3

퀘이사존 포마토
2.8k 12-21
0 정보

. 2

퀘이사존 미쿠몽몽
956 12-20
1 잡담

플스5가 손에 들어왔긴 했는데... 4

퀘이사존 스카이넷
1.2k 12-19
0 잡담

게임켜논상태로 엑박 무선 안되네요. 1

퀘이사존 최적화강박증
630 12-19
0 질문

XSX wifi연결 안되는 분 계신가요?

퀘이사존 고수대갈
875 12-19
1 잡담

사펑 ps5에서도 문제 많나요? 3

퀘이사존 코가사
970 12-18
1 잡담

플스5 세워 쓰시는 분들은... 2

퀘이사존 스카이넷
1.3k 12-18
1 잡담

엑원엑스로 피파 6인 연결 가능하나요 무선으로 1

퀘이사존 ATengine
692 12-18
0 정보

.

퀘이사존 미쿠몽몽
850 12-18
0 잡담

소니 싸펑 환불해주기로 했네요

퀘이사존 날아라딩구
843 12-18
1 질문

스위치 어디서 사는 게 좋을까요? 5

퀘이사존 quote12
775 12-18
0 정보

.

퀘이사존 미쿠몽몽
1k 12-17
2 질문

플스5 다음 구매는 언제 가능할까요... 4

퀘이사존 quote12
1.4k 12-17
2 잡담

엑시엑 4차물량 (초반물량?) 배송중~! 4

퀘이사존 엉뚱
1.6k 12-17
0 잡담

두근두근 내일 옵니다. 1

퀘이사존 JamieC
510 12-17
2 잡담

재평가 받는 PS5, 소니와 마크써니 18

퀘이사존 unknown12313
1.4k 12-17
0 질문

XBOX 무선 리시버 벌크 쓰시는분 도와주세요 1

퀘이사존 최적화강박증
979 12-16
1 잡담

플스4 플스5 3

퀘이사존 user_396666
958 12-16
2 잡담

건전지가 폭발했습니다 4

퀘이사존 nexus2p
1.2k 12-16
2 잡담

이거랑 pc랑 연결할려고 하는데 7

퀘이사존 user_327820
1.5k 12-16
0 정보

싸펑 2077은 어마 무시 하군요 ㅎㅎㅎ 3

퀘이사존 차가운입술
1.1k 12-16
1 잡담

사이버펑크2077 무조건적인 환불 정책 아닙니다(없습니다). 3

퀘이사존 아디리시아
1.6k 12-16
1 사이다

pc랑 플스4 컨트롤러랑 연결 되나요?? 6

퀘이사존 user_327820
810 12-16
0 잡담

ps5 사펑 환불

퀘이사존 수민짱
807 12-15
0 사이다

HDMI 분배기 사용하시는분 계신가요?? (질문) 2

퀘이사존 user_343536
1k 12-15
3 잡담

소니랑 마소 쪽은 사펑환불 금시초문이라고 하네요 ㅋㅋ 2

퀘이사존 user293790
920 12-15
0 사이다

플스 캡쳐보드 소리 질문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ChanceZone
1.1k 12-1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