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2

닌탠도 스위치2 램값때문에 가격 오를 거라는 전망 어떻게 보세요?

퀘이사존 왜다안됨
2 654

2025.12.12 14:28

관련태그

  • #스위치2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플스5 철권 컨트롤러 다들 뭐쓰시나요? 2

퀘이사존 HONINI
377 12-13
0 잡담

포켓몬 ZA DLC는 평가 별로인가보네요

퀘이사존 광광우럭딱
325 12-12
1 잡담

닌텐도 스위치2 손에 넣었습니다! 23

퀘이사존 동키치
779 12-12
2 질문

닌탠도 스위치2 램값때문에 가격 오를 거라는 전망 어떻게 보세요? 2

퀘이사존 왜다안됨
654 12-12
0 질문

듀센 정품 or 짝퉁 질문드립니다 1

퀘이사존 물결인생
301 12-12
0 질문

사이버펑크 호임? 1

퀘이사존 베리조아
292 12-11
0 사이다

닌텐도 스위치 중국에서 사온 것도 한국에서 as가 되나요? 2

퀘이사존 너구리양단
302 12-09
0 사이다

스위치1, 컨트롤러 8bitdo나 엑박패드는 안되나요? 리시버는 있어요. 1

퀘이사존 실베스트리
296 12-09
3 잡담

뜻밖에 대존잼이었던 게임 4

퀘이사존 windzard
642 12-05
3 질문

제가 집을 뒤지다 보니 엑박 360이 나왔습니다 여기에 gta6가 될까요?? 9

퀘이사존 user_1040498
513 12-02
1 질문

플스5 슬림 디지털 신품 VS 중고 2

퀘이사존 user_917431
529 11-29
0 잡담

플스5프로를 홧김에 구매했는데 이조건에 지금 사는게 맞겠죠? 7

퀘이사존 영원한10번
811 11-28
0 질문

엑박 패드 깜빡거림 ㅠ 2

퀘이사존 user_1109404
219 11-26
0 잡담

되팔이 덕분에..힘들게 플스 5 프로를 구매했네요. ㅎㅎ;; 10

퀘이사존 곰팅잉
1.1k 11-25
0 잡담

GTA6 때문에 플스 사는거 고민이네요 4

퀘이사존 hyeokkun
622 11-24
2 잡담

PS5 철권3 플레이 영상입니다 5

퀘이사존 물결인생
532 11-18
1 사이다

엑박 수신기 질문 6

퀘이사존 뀰나무
259 11-18
1 질문

닌텐도 스위치2를 살까요 아니면 oled를 살까요?? 9

퀘이사존 user_1040498
854 11-12
0 사이다

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다계정 적용 가능한가요? 4

퀘이사존 사고시프다아
303 11-10
1 질문

플스5 사운드바 연결 문의 1

퀘이사존 새절역
306 11-06
0 질문

플스5 계정탈퇴취소가 안됩니다 ㅠㅠ 3

퀘이사존 user_1084638
518 11-05
2 잡담

엑갈리X 샀습니다 ㅎㅎ 3

퀘이사존 hon3y
892 11-05
0 질문

플스5 탈퇴신청했는데 복구할려면 어떻게 해야될까요? 2

퀘이사존 user_1084638
248 11-04
0 질문

PS5와 165 모니터에서 120hz 출력 가능한가요? 2

퀘이사존 user_1104027
362 11-04
0 질문

8bitdo ultimate 2 인식문제 관련 질문드립니다 1

퀘이사존 개미지옥
480 11-03
2 사이다

엑박 컨트롤러 스틱 고무 관련 질문 7

퀘이사존 클피
278 11-03
0 질문

플스5 프로 모니터 추천받습니다^^ 1

퀘이사존 도치장군
991 11-01
0 사이다

듀얼센스 충전선 USB사용해도 되나요? 8

퀘이사존 삼산동기수
554 10-30
1 질문

스위치2 사고 싶긴한데 3

퀘이사존 한우가캐리
541 10-29
0 잡담

스위치2 페르소나 3 리로드 해보고 있습니다 5

퀘이사존 bigak
427 10-28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