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1

포코피아 하나 보고 스위치2 지를만한가요?

퀘이사존 영뽀
3 495

2026.03.18 16:36

댓글: 3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듀얼센스는 L3, R3부분 쏠림현상이 자주 일어나네요 4

퀘이사존 미캉
532 01-23
1 사이다

플스4로 할만한게임 추천부탁드립니다 5

퀘이사존 영뽀
332 01-21
0 질문

360버전 gta5 하위호환 질문입니다

퀘이사존 user_1121023
139 01-20
1 사이다

엑스박스 4세대 패드 PC연결 질문입니다. 7

퀘이사존 user_766010
316 01-19
0 질문

플스5는 다른패드 연결이 불가능한가요

퀘이사존 user_1120367
332 01-18
0 질문

노트북 연결 오디오 문제로 질문 드립니다.

퀘이사존 user_1120211
195 01-17
0 잡담

포코피아 엌ㅋㅋㅋㅋㅋ 5

퀘이사존 windzard
666 01-15
0 잡담

포코피아(포켓몬 샌드박스) 예구 공지 현황

퀘이사존 windzard
433 01-14
0 사이다

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 사려는데 가격질문 2

퀘이사존 반복되는하루
282 01-13
1 질문

포아너 용 패드 1

퀘이사존 빵빵레
213 01-13
0 사이다

스위치 2인 게임 추천해 주세요 6

퀘이사존 나크롱
333 01-13
1 질문

플스5 본체에 스피커 연결이 안돼요 2

퀘이사존 user_833224
340 01-13
0 잡담

스위치2 배터리 개선판 + OLED 나오려면 꽤 오래걸리겠죠? 4

퀘이사존 두도리
1.9k 01-12
0 질문

스위치 2 요즘 제일 잘나가는 게임이 뭔가요?? 2

퀘이사존 사이먼도민익
378 01-12
0 잡담

포코피아 예구 3일 전인데 1

퀘이사존 windzard
291 01-12
0 질문

할만한 게임 추천해주실 수있나요?? 1

퀘이사존 사이먼도민익
238 01-08
1 잡담

공홈에 포켓몬 30주년!

퀘이사존 windzard
538 01-07
0 잡담

닌텐도스위치 파티파티타임 해보신분?

퀘이사존 르시엘
152 01-06
0 질문

플스, 닌텐도 jbl bar 300 연결 관련 hdmi 분배기 추천 2

퀘이사존 TYL
274 01-04
1 질문

스위치 2게임 추천 2

퀘이사존 ggghuj
302 01-02
0 잡담

플레이스테이션으로 고스트오브요테이 클리어하신 분 계신가요? 2

퀘이사존 파이썬맨
329 01-02
0 사이다

스위치2 유튜브 안되는데 어떻게하나요 2

퀘이사존 조이퀘존
993 12-28
2 잡담

요새는 플스5 도 잘 안팔리네요... 4

퀘이사존 user_1003132
1k 12-27
1 잡담

만화 카페 갔는데 누가 잼버리 칩 고장냈다네요 ㅋㅋㅋ 5

퀘이사존 두도리
626 12-26
1 잡담

PS5 Pro 크리스마스 패키지 도착 ^^

퀘이사존 골아프덕
637 12-25
0 잡담

포켓몬 AZ DLC 후기 10

퀘이사존 windzard
430 12-22
2 질문

Xbox 무선 컨트롤러 괜찮나요? 10

퀘이사존 user_1033259
505 12-21
0 질문

플스 헤드셋 머리 받쳐주는 부분 어디서 구매해야하는지 조언좀..

퀘이사존 user_1003109
176 12-21
1 잡담

연말에 수고한 저를 위해 선물을 사줬네요. Ps5 3

퀘이사존 골아프덕
447 12-20
1 잡담

해상도를 오히려 내리는 게 더 좋아보일 수도 있네요 6

퀘이사존 아이엔에프피
458 12-17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