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1

일체형 3열수냉 팬 2개는 배기 1개는 흡기로 사용해도 문제없나요?

퀘이사존 njoy10e
6 1895

2022.08.27 02:55

댓글: 6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크라켄 쿨러 질문있습니다! 5

퀘이사존 user_1113557
54 1시간 전
0 질문

havn hs420 수랭 추천해주세요.. 5

퀘이사존 짜미
74 2시간 전
0 잡담

저도 녹투아 수냉쿨러 구매했습니다. 1

퀘이사존 이피리아
147 3시간 전
0 사이다

쿨링팬 추천 좀 부탁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뿡빵삥
75 3시간 전
0 사이다

Arctic LF 3 pro, 쿨러마스터 Atmos II Stealth 추천해주세요. 6

퀘이사존 인텔업
100 4시간 전
0 질문

라디팬 하나만 교체해도 무방한가요 ? 1

퀘이사존 혀노
76 4시간 전
0 질문

커세어 icue 쿨링 시스템 질문드려요.. 1

퀘이사존 규달TV
83 5시간 전
0 질문

수랭쿨러 두 제품 중 어떤 게 좋을까요?? 4

퀘이사존 펄어비스
189 16시간 전
0 질문

Topfeel 8745hs 소음이 심합니다

퀘이사존 개구라비티
105 23시간 전
5 잡담

녹투아 수냉 140mm 말고 120mm 팬 버전을 산이유 9

퀘이사존 tenshira
1.8k 23시간 전
0 사이다

AM5 브라켓 나사가 없을 경우 어떡하나요?? 3

퀘이사존 user_1142566
158 23시간 전
0 사이다

쿨러 팬소음 문제 3

퀘이사존 Tapi
152 06-27
0 사이다

작은 공랭쿨러 추천 부탁드립니다 10

퀘이사존 user_942105
162 06-27
2 잡담

녹투아 360수냉 + 팬텍 T30 으로 장착했습니다. 3

퀘이사존 tenshira
603 06-27
0 질문

쿨러를 교체하려고 합니다 1

퀘이사존 딱창몬
150 06-27
0 잡담

크라켄 엘리트 굉음..ㅠ 녹투아 풀로드도 조용하다구요? 1

퀘이사존 이제혼자다
287 06-27
0 사이다

RPM 높으면 쿨링 좋다는게 요즘도 통용 되나요? 5

퀘이사존 user_1100081
228 06-26
0 사이다

NZXT 크라켄과 쿨마 Atmos II 중에 고민입니다. 9

퀘이사존 Callduty
349 06-26
0 질문

수냉 라디팬 굉음내며 멈췄다가 다시 도는현상 2

퀘이사존 꼬챙이한발
160 06-26
0 사이다

저소음이면서 3열 수랭 추천부탁드려요 2

퀘이사존 나야나임마
252 06-26
4 정보

녹투아 자석쿨러 7월입고 NL-ACF1 7

퀘이사존 감귤유저지롱
813 06-26
12 잡담

어제 녹투아 NL CL1 36 설치했습니다 18

퀘이사존 벨미
1.9k 06-26
0 잡담

녹투아 수냉 주문했다가 취소..일단 ASUS Strix LC IV 부터 써보고..

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
386 06-26
1 질문

컴린이 도움 요청 수랭쿨러 메인보드 연결 에서 막혔슴다 2

퀘이사존 user_1146651
237 06-25
0 사이다

수랭 추천 부탁 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spiegel
229 06-26
1 질문

녹투아 수냉 어떤 애인가요? 3

퀘이사존 user_982018
395 06-26
0 질문

이거 쿨러 소음 맞나요? 4

퀘이사존 user_1145913
194 06-26
0 사이다

수냉 라디에이터 팬 교체 질문이요! ㅠ 6

퀘이사존 메르치뽀끔
170 06-26
4 잡담

녹투아 360수냉리뷰 8

퀘이사존 주녁이
1k 06-26
0 사이다

첫 수냉 사용하는데 훈수 부탁드려요 8

퀘이사존 user_1126500
334 06-2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