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아틱프리저420 불량? 아이들시 32~38도 시네벤치돌리면 100도

퀘이사존 낌용
0 606

2023.02.28 16:43

댓글: 0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녹투아 360수냉 + 팬텍 T30 으로 장착했습니다.

퀘이사존 tenshira
29 51분 전
0 질문

쿨러를 교체하려고 합니다

퀘이사존 딱창몬
19 1시간 전
0 잡담

크라켄 엘리트 굉음..ㅠ 녹투아 풀로드도 조용하다구요?

퀘이사존 이제혼자다
31 1시간 전
0 사이다

RPM 높으면 쿨링 좋다는게 요즘도 통용 되나요? 1

퀘이사존 user_1100081
83 3시간 전
0 질문

NZXT 크라켄과 쿨마 Atmos II 중에 고민입니다. 7

퀘이사존 Callduty
182 5시간 전
0 질문

수냉 라디팬 굉음내며 멈췄다가 다시 도는현상 1

퀘이사존 꼬챙이한발
83 5시간 전
0 사이다

저소음이면서 3열 수랭 추천부탁드려요 2

퀘이사존 나야나임마
141 7시간 전
1 정보

녹투아 자석쿨러 7월입고 NL-ACF1 5

퀘이사존 감귤유저지롱
338 8시간 전
9 잡담

어제 녹투아 NL CL1 36 설치했습니다 14

퀘이사존 벨미
1k 11시간 전
0 잡담

녹투아 수냉 주문했다가 취소..일단 ASUS Strix LC IV 부터 써보고..

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
264 12시간 전
1 질문

컴린이 도움 요청 수랭쿨러 메인보드 연결 에서 막혔슴다 2

퀘이사존 user_1146651
208 06-25
0 사이다

수랭 추천 부탁 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spiegel
167 15시간 전
1 질문

녹투아 수냉 어떤 애인가요? 3

퀘이사존 user_982018
273 15시간 전
0 질문

이거 쿨러 소음 맞나요? 4

퀘이사존 user_1145913
146 16시간 전
0 사이다

수냉 라디에이터 팬 교체 질문이요! ㅠ 6

퀘이사존 메르치뽀끔
130 17시간 전
4 잡담

녹투아 360수냉리뷰 8

퀘이사존 주녁이
853 23시간 전
0 사이다

첫 수냉 사용하는데 훈수 부탁드려요 8

퀘이사존 user_1126500
254 06-25
1 잡담

녹투아 수냉 성능은 좋은데.. 디자인이.. 6

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
550 06-25
12 잡담

녹투아 420수랭 허접후기 22

퀘이사존 bimmer119
2.1k 06-25
0 잡담

ICUE LINK H170I LCD는 단종이군요;; 1

퀘이사존 호치
143 06-25
0 질문

Hyper 620S 쿨러 쓰고있는데 9800x3d 써도 되냐요? 2

퀘이사존 user_903362
138 06-25
1 잡담

녹투아 수냉 후기좀요 2

퀘이사존 맛있는토마토
306 06-25
1 사이다

녹투아 수냉 지금사도 되나요? 14

퀘이사존 케모미미
468 06-25
0 잡담

녹투아 수냉 쿨러 완전 가성비 구만.,. 6

퀘이사존 감귤유저지롱
502 06-25
0 사이다

리안리 쿨러 usb 관련 질문드립니다. 7

퀘이사존 킹과장
148 06-25
0 질문

CPU 쿨러 때문에 문의 합니다 1

퀘이사존 user_1148157
138 06-25
0 사이다

컴퓨터 새로 샀는데 팬하나가 안돌아갑니다 1

퀘이사존 Kogod
156 06-25
1 질문

아세텍 펌프 1

퀘이사존 user_982018
226 06-24
0 잡담

가성비 케이스팬이 돌아왔네요 P12 Pro LN

퀘이사존 전사만십년째
243 06-24
0 정보

alseye dm12 변색(?) 근황

퀘이사존 올해는금손
279 06-24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