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1

7800x3D 위해 LP공랭쿨러 미리구입했네요

퀘이사존 tenshira
4 1588

2023.03.19 13:04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녹투아 g2 블랙 좋네요

퀘이사존 튜닝램
77 4시간 전
0 질문

nzxt cam 질문 있습니다!! 3

퀘이사존 user_1113557
78 5시간 전
1 사이다

크라켄 쿨러 질문있습니다! 14

퀘이사존 user_1113557
151 9시간 전
1 질문

havn hs420 수랭 추천해주세요.. 5

퀘이사존 짜미
122 10시간 전
2 잡담

저도 녹투아 수냉쿨러 구매했습니다. 2

퀘이사존 이피리아
236 12시간 전
0 사이다

쿨링팬 추천 좀 부탁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뿡빵삥
112 12시간 전
1 사이다

Arctic LF 3 pro, 쿨러마스터 Atmos II Stealth 추천해주세요. 6

퀘이사존 인텔업
150 12시간 전
0 질문

라디팬 하나만 교체해도 무방한가요 ? 1

퀘이사존 혀노
115 12시간 전
1 질문

커세어 icue 쿨링 시스템 질문드려요.. 1

퀘이사존 규달TV
118 13시간 전
1 질문

수랭쿨러 두 제품 중 어떤 게 좋을까요?? 4

퀘이사존 펄어비스
218 06-28
0 질문

Topfeel 8745hs 소음이 심합니다

퀘이사존 개구라비티
118 06-27
6 잡담

녹투아 수냉 140mm 말고 120mm 팬 버전을 산이유 9

퀘이사존 tenshira
2.1k 06-27
0 사이다

AM5 브라켓 나사가 없을 경우 어떡하나요?? 3

퀘이사존 user_1142566
169 06-27
0 사이다

쿨러 팬소음 문제 3

퀘이사존 Tapi
162 06-27
0 사이다

작은 공랭쿨러 추천 부탁드립니다 10

퀘이사존 user_942105
174 06-27
2 잡담

녹투아 360수냉 + 팬텍 T30 으로 장착했습니다. 3

퀘이사존 tenshira
629 06-27
0 질문

쿨러를 교체하려고 합니다 1

퀘이사존 딱창몬
163 06-27
1 잡담

크라켄 엘리트 굉음..ㅠ 녹투아 풀로드도 조용하다구요? 1

퀘이사존 이제혼자다
303 06-27
0 사이다

RPM 높으면 쿨링 좋다는게 요즘도 통용 되나요? 5

퀘이사존 user_1100081
241 06-26
0 사이다

NZXT 크라켄과 쿨마 Atmos II 중에 고민입니다. 9

퀘이사존 Callduty
361 06-26
0 질문

수냉 라디팬 굉음내며 멈췄다가 다시 도는현상 2

퀘이사존 꼬챙이한발
170 06-26
1 사이다

저소음이면서 3열 수랭 추천부탁드려요 2

퀘이사존 나야나임마
268 06-26
4 정보

녹투아 자석쿨러 7월입고 NL-ACF1 7

퀘이사존 감귤유저지롱
833 06-26
13 잡담

어제 녹투아 NL CL1 36 설치했습니다 18

퀘이사존 벨미
1.9k 06-26
0 잡담

녹투아 수냉 주문했다가 취소..일단 ASUS Strix LC IV 부터 써보고..

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
396 06-26
1 질문

컴린이 도움 요청 수랭쿨러 메인보드 연결 에서 막혔슴다 2

퀘이사존 user_1146651
246 06-25
0 사이다

수랭 추천 부탁 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spiegel
237 06-26
1 질문

녹투아 수냉 어떤 애인가요? 3

퀘이사존 user_982018
404 06-26
0 질문

이거 쿨러 소음 맞나요? 4

퀘이사존 user_1145913
202 06-26
0 사이다

수냉 라디에이터 팬 교체 질문이요! ㅠ 6

퀘이사존 메르치뽀끔
183 06-2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