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1

안녕하세요 공랭 수랭 쿨러에 대해 질문 있습니다!

퀘이사존 user_975911
6 532

2024.08.13 11:53

댓글: 6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수랭 추천 부탁 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spiegel
25 37분 전
0 질문

녹투아 수냉 어떤 애인가요?

퀘이사존 user_982018
36 1시간 전
0 질문

이거 쿨러 소음 맞나요? 3

퀘이사존 user_1145913
62 2시간 전
0 사이다

수냉 라디에이터 팬 교체 질문이요! ㅠ 6

퀘이사존 메르치뽀끔
66 2시간 전
3 잡담

녹투아 360수냉리뷰 5

퀘이사존 주녁이
287 8시간 전
0 사이다

첫 수냉 사용하는데 훈수 부탁드려요 8

퀘이사존 user_1126500
175 12시간 전
1 잡담

녹투아 수냉 성능은 좋은데.. 디자인이.. 6

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
369 18시간 전
8 잡담

녹투아 420수랭 허접후기 15

퀘이사존 bimmer119
1k 18시간 전
0 잡담

ICUE LINK H170I LCD는 단종이군요;; 1

퀘이사존 호치
122 21시간 전
0 질문

Hyper 620S 쿨러 쓰고있는데 9800x3d 써도 되냐요? 2

퀘이사존 user_903362
114 21시간 전
1 잡담

녹투아 수냉 후기좀요 2

퀘이사존 맛있는토마토
255 21시간 전
1 사이다

녹투아 수냉 지금사도 되나요? 14

퀘이사존 케모미미
375 22시간 전
0 잡담

녹투아 수냉 쿨러 완전 가성비 구만.,. 6

퀘이사존 감귤유저지롱
400 23시간 전
0 사이다

리안리 쿨러 usb 관련 질문드립니다. 7

퀘이사존 킹과장
127 06-25
0 질문

CPU 쿨러 때문에 문의 합니다 1

퀘이사존 user_1148157
118 06-25
0 사이다

컴퓨터 새로 샀는데 팬하나가 안돌아갑니다 1

퀘이사존 Kogod
138 06-25
1 질문

아세텍 펌프 1

퀘이사존 user_982018
206 06-24
0 잡담

가성비 케이스팬이 돌아왔네요 P12 Pro LN

퀘이사존 전사만십년째
219 06-24
0 정보

alseye dm12 변색(?) 근황

퀘이사존 올해는금손
248 06-24
0 잡담

CPU 팬 변경 후기 10

퀘이사존 란데르트
267 06-24
11 잡담

녹투아 수냉쿨러 한국에도 출시했네요! 39

퀘이사존 user_1125796
3.1k 06-24
7 잡담

와 녹투아 d-15 g2 크로맥스 진짜 죽이네요. 11

퀘이사존 user_975911
503 06-24
1 질문

9800 3DX를 구매하게되었습니다... 쿨러는 어떡하죠? 2

퀘이사존 user_954222
293 06-24
1 사이다

써멀 고민 mx-4 vs mx-7 5

퀘이사존 user_1147912
256 06-23
0 질문

정방향 쿨러 반대로 설치해서 흡기로 사용 가능한가요? 4

퀘이사존 으아앙앙
212 06-23
0 질문

써멀 추천 부탁드려요 4

퀘이사존 user_1147912
200 06-23
1 질문

잘만 zm-df120 쿨러 pwm argb 관련질문 4

퀘이사존 user_1147907
164 06-23
1 사이다

9800x3d 수냉쿨러 생각중인데 추천부탁드립니다. 10

퀘이사존 user_1126500
336 06-23
2 사이다

안녕하세요 이번에 녹투아 d12 g2 크로맥스 구매했는데 잘못 구매한걸까요? 9

퀘이사존 user_975911
329 06-23
0 질문

후면팬 140mm만 교체해볼까 합니다.쿨링 효과가 있을까요? 4

퀘이사존 skidrain
220 06-23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