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수냉쿨러 호환 질문입니다.

퀘이사존 조아팝
1 209

2024.09.29 13:20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수랭에서 공랭으로 가려는데 질문입니다 6

퀘이사존 user_705371
627 10-04
0 사이다

PWM, RGB 허브/ 메인보드 연결 알려주세요 1

퀘이사존 삼천포마트
839 10-03
0 질문

JONSBO TF2-360SC 수냉쿨러 LCD 화면 동작 안함 관련

퀘이사존 user_994739
723 10-03
0 사이다

수냉쿨러 3열짜리 사용 하게 되면 상단팬을 떼나요? 2

퀘이사존 키미태
549 10-03
2 질문

7500f 수랭 추천 5

퀘이사존 user_998409
1.1k 10-03
1 질문

X73 보내줄때 됐는대 요즘 수랭쿨러 메타가 어떤가요? 4

퀘이사존 둠둠따리
1k 10-03
0 질문

컴퓨터를 키면 수냉에서 소리가 나요 2

퀘이사존 user_999252
338 10-03
0 사이다

써멀라이트 te7 써멀 3

퀘이사존 avxg
600 10-03
0 사이다

5900x 쿨러 nh-d15 vs nh-u12a 혹은 수랭 3

퀘이사존 악덕
725 10-03
0 사이다

유니팬 l connect 3 인식문제 5

퀘이사존 Shanamichi
2.9k 10-03
0 질문

공랭 쿨러가 좀 내려앉은 것 같습니다... 3

퀘이사존 nearhometown
468 10-03
3 잡담

Notua A12X25 Chromax 첫경험 8

퀘이사존 아저씨다
1.5k 10-03
1 사이다

어항 케이스 + 공랭 조합시 추가팬 질문 3

퀘이사존 나초초
1k 10-03
0 질문

i7-9700k에 물려줄 수랭? 공랭? 뭐가 나을까요? 2

퀘이사존 이준희.
662 10-03
1 질문

유니팬 작동이 안됩니다.. 4

퀘이사존 자만하지마
376 10-03
0 사이다

SCYTHE MUGEN 5 요즘 쿨러랑 비교하면 어느정도 급인가요? 4

퀘이사존 하얀모자
863 10-03
0 질문

다크플래쉬 D21 쿨러 램 간섭질문 3

퀘이사존 몰라서죄송합니다
852 10-02
0 사이다

리안리 Hydroshift LCD 360RGB 질문이 있습니다 2

퀘이사존 댕댕이발꼬락
994 10-02
0 질문

쿨러 소음 6

퀘이사존 user_999082
419 10-02
0 질문

하단팬이 있어야 케이스 발열 잘 잡힐까요? 10

퀘이사존 user_962255
1.3k 10-02
0 사이다

cpu 공랭 쿨러 팬 호환 질문드립니다 3

퀘이사존 Clarmang
475 10-02
0 사이다

서로다른 브랜드의 쿨링팬 호환 질문이 있습니다 2

퀘이사존 yoyo0771
725 10-02
1 잡담

라니 xy360 펌프 고장났습니다 2

퀘이사존 Kuaja
1.2k 10-02
1 사이다

NZXT Kraken 신형 10월 출시 질문 4

퀘이사존 선한이웃
1.4k 10-02
0 질문

argb 안 꽂고 사용해도 상관없나요 + 4핀에 3핀 체결 4

퀘이사존 회포
620 10-02
0 질문

컴퓨터 소음과 발키리 수냉 화면 관련 문의

퀘이사존 면중독
554 10-01
0 질문

도와주시라요 형님들 1

퀘이사존 user_985951
959 10-02
0 질문

혹시 5700x3d 사용자분중에 nzxt cam 쓰시는분 계신가요? 2

퀘이사존 솔춯이
559 10-01
0 질문

I5 9600k 잡는 공랭쿨러 추천 9

퀘이사존 user_998634
1.5k 10-01
0 사이다

쿨러 나사 상단 두개만 고정해도 될까요? 14

퀘이사존 프레이트
1.1k 10-0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