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1

수냉 처음 써보는데요

퀘이사존 user_974867
3 404

2024.11.14 09:56

댓글: 3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쿨마 애트모스 360 써멀 질문 2

퀘이사존 멍린이
408 11-13
0 질문

z06d 공랭쿨러 AM4 가이드 구매처 있을까요? 1

퀘이사존 뽀질빤다이크
473 11-13
0 질문

이게 펌프 노이즈일까요 5

퀘이사존 검은피부
367 11-13
1 사이다

T30 쿨러 사용하시는분들 팬속 몇으로 설정하시고 사용하시나요? 2

퀘이사존 나그네1004
1k 11-13
1 질문

14400f 쿨러 1

퀘이사존 김얼음
1.6k 11-13
0 질문

이정도 스펙 시스템 쿨러로 적당할까요? 7

퀘이사존 하늘보고입벌리는새똥이뙇
475 11-13
0 질문

lcd 달린 수냉쿨러 추천 부탁드립니다.

퀘이사존 user_654570
550 11-13
0 질문

안녕하세요 뉴비인데 mf120 시스템 쿨러 허브 필요없나요? 1

퀘이사존 user_990083
158 11-13
1 질문

성능 좋은 공랭 쿨러 추천해 주세요! 6

퀘이사존 user_1006464
872 11-13
0 질문

시스템팬 추천좀 가능할까요

퀘이사존 user_741043
407 11-13
1 사이다

Z06D에서 NH-D15로 변경 고려중인데 소음 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 4

퀘이사존 Demam
996 11-13
0 질문

리안리 케이스 + 360 atmos 케이블 연결 질문입니다. 3

퀘이사존 GOGOQSZ
567 11-13
0 질문

783d에 ak620디지털 프로 사용 할 껀데 써멀 추천 부탁 드립니다 1

퀘이사존 밤하늘의별
957 11-13
1 질문

5700x3d 공랭쿨러 추천좀해주세요 4

퀘이사존 칠오칠
1.2k 11-13
0 사이다

5700X3d 쿨러 추천 부탁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프록시마b
2k 11-13
0 질문

공랭쿨러 밴치차료가 너무 궁금합니다. 1

퀘이사존 CKJH
412 11-13
0 질문

방금 출장기사 왔다갔는데 이거 쿨러 제대로 연결된거 맞을까요? 8

퀘이사존 4090메이플
464 11-13
0 질문

o11d케이스 라디가 두개면 배치를 어떻게해야 좋을까요?

퀘이사존 내룽이
627 11-13
0 질문

c8케이스 쿨러 질문드려요!!

퀘이사존 user_1008781
277 11-13
0 질문

am5 argb 공랭쿨러 추천 2

퀘이사존 혀비
653 11-13
0 질문

듀얼타워형 공랭쿨러 작동방식 질문드려요 5

퀘이사존 딩동마루
347 11-13
1 사이다

phanteks glacier one 360 t30 v2 쓰시는 분들 궁금합니다 4

퀘이사존 user_1009534
1.2k 11-13
0 질문

쿨러 argb 한개가 따로 놉니다

퀘이사존 지식인
257 11-12
1 잡담

시스템쿨러 어디 특가안하려나요 흑흑흑 1

퀘이사존 하늘보고입벌리는새똥이뙇
429 11-12
0 질문

cpu 온도 정상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너구리세상
238 11-12
0 사이다

9700x RC1900N 온도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user_1007189
1.3k 11-12
0 사이다

케이스 팬 연결단자 질문입니다 15

퀘이사존 펜듀어
305 11-12
0 사이다

상단에 p14 max 설치해도되나요? 8

퀘이사존 전역좀시켜주
1.1k 11-12
0 사이다

컴린이 쿨러 선 위치 알려주세요 ㅠㅠ 2

퀘이사존 딩동마루
342 11-12
0 사이다

c8케이스 tl-s12 조합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뉴비입니9
671 11-12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