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뉴비 pwm 질문

퀘이사존 핑구329
1 297

2025.02.12 21:32

관련태그

  • #pwm
  • #수냉
  • #9800x3d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Topfeel 8745hs 소음이 심합니다

퀘이사존 개구라비티
80 6시간 전
2 잡담

녹투아 수냉 140mm 말고 120mm 팬 버전을 산이유 4

퀘이사존 tenshira
197 6시간 전
0 사이다

AM5 브라켓 나사가 없을 경우 어떡하나요?? 3

퀘이사존 user_1142566
105 6시간 전
0 사이다

쿨러 팬소음 문제 3

퀘이사존 Tapi
127 11시간 전
0 사이다

작은 공랭쿨러 추천 부탁드립니다 10

퀘이사존 user_942105
141 13시간 전
2 잡담

녹투아 360수냉 + 팬텍 T30 으로 장착했습니다. 4

퀘이사존 tenshira
479 06-27
0 질문

쿨러를 교체하려고 합니다 1

퀘이사존 딱창몬
131 06-27
0 잡담

크라켄 엘리트 굉음..ㅠ 녹투아 풀로드도 조용하다구요? 1

퀘이사존 이제혼자다
234 06-27
0 사이다

RPM 높으면 쿨링 좋다는게 요즘도 통용 되나요? 4

퀘이사존 user_1100081
193 06-26
0 사이다

NZXT 크라켄과 쿨마 Atmos II 중에 고민입니다. 9

퀘이사존 Callduty
309 06-26
0 질문

수냉 라디팬 굉음내며 멈췄다가 다시 도는현상 2

퀘이사존 꼬챙이한발
141 06-26
0 사이다

저소음이면서 3열 수랭 추천부탁드려요 2

퀘이사존 나야나임마
225 06-26
4 정보

녹투아 자석쿨러 7월입고 NL-ACF1 7

퀘이사존 감귤유저지롱
750 06-26
12 잡담

어제 녹투아 NL CL1 36 설치했습니다 18

퀘이사존 벨미
1.8k 06-26
0 잡담

녹투아 수냉 주문했다가 취소..일단 ASUS Strix LC IV 부터 써보고..

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
356 06-26
1 질문

컴린이 도움 요청 수랭쿨러 메인보드 연결 에서 막혔슴다 2

퀘이사존 user_1146651
227 06-25
0 사이다

수랭 추천 부탁 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spiegel
208 06-26
1 질문

녹투아 수냉 어떤 애인가요? 3

퀘이사존 user_982018
359 06-26
0 질문

이거 쿨러 소음 맞나요? 4

퀘이사존 user_1145913
178 06-26
0 사이다

수냉 라디에이터 팬 교체 질문이요! ㅠ 6

퀘이사존 메르치뽀끔
157 06-26
4 잡담

녹투아 360수냉리뷰 8

퀘이사존 주녁이
970 06-26
0 사이다

첫 수냉 사용하는데 훈수 부탁드려요 8

퀘이사존 user_1126500
307 06-25
1 잡담

녹투아 수냉 성능은 좋은데.. 디자인이.. 6

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
626 06-25
12 잡담

녹투아 420수랭 허접후기 26

퀘이사존 bimmer119
2.3k 06-25
0 잡담

ICUE LINK H170I LCD는 단종이군요;; 1

퀘이사존 호치
171 06-25
0 질문

Hyper 620S 쿨러 쓰고있는데 9800x3d 써도 되냐요? 2

퀘이사존 user_903362
162 06-25
1 잡담

녹투아 수냉 후기좀요 2

퀘이사존 맛있는토마토
345 06-25
2 사이다

녹투아 수냉 지금사도 되나요? 15

퀘이사존 케모미미
532 06-25
0 잡담

녹투아 수냉 쿨러 완전 가성비 구만.,. 6

퀘이사존 감귤유저지롱
608 06-25
0 사이다

리안리 쿨러 usb 관련 질문드립니다. 7

퀘이사존 킹과장
169 06-2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