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컴린이 질문

퀘이사존 P.J.Y
2 210

2025.04.02 11:22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크라켄 수냉쿨러 AS 받아보신 분 있나요? 6

퀘이사존 user_624909
829 04-08
0 사이다

RC1800,1900 공랭쿨러랑 비빌만한 제품이 있나요? 4

퀘이사존 시현아빠
1.2k 04-08
0 질문

7800x3d 발열 1

퀘이사존 user_1014767
652 04-08
0 사이다

크라켄 수냉을 처음 써보는데 NZXT CAM설정 질문있습니다.. 7

퀘이사존 Demam
5.6k 04-08
0 질문

캐이스 팬, 수랭, 하드에서 온갖 잡소리가 다 납니다 2

퀘이사존 감다피
399 04-08
0 사이다

애프터버너로 팬속 조절하면 수냉쿨러도 같이 조절되요? 1

퀘이사존 user_1057146
268 04-07
0 질문

수냉 쿨러 고민하다가 발키리 v360 가려는데요 6

퀘이사존 씐씐
1.2k 04-07
1 잡담

다크플래쉬 네뷸라 DN-360D 장착 후기입니다. 1

퀘이사존 ZAPPA
1.6k 04-07
0 사이다

써멀라이트 하이퍼비전 화면 설정 질문 있습니다. 2

퀘이사존 메그니토
1.3k 04-07
0 질문

AM5 B650m에 CR-2000GT 공랭쿨러 조립하고 싶습니다 2

퀘이사존 user_1058132
391 04-07
0 질문

커세어 수냉쿨러 icue link 관련 질문.. 4

퀘이사존 그냥맹금
474 04-07
0 사이다

쿨러성능이 궁금합니다 1

퀘이사존 샤라라라루루
411 04-07
0 질문

공랭쿨러 높이 4

퀘이사존 user_1055090
379 04-07
0 사이다

커세어 쿨러 H100i am5 호환 될까요? 2

퀘이사존 user_1047678
687 04-07
0 질문

잘만 ds a36 13

퀘이사존 김도라지
850 04-07
0 사이다

커세어 수냉쿨러 질문입니다 4

퀘이사존 bimmer119
670 04-07
0 사이다

시스템팬 LED가 끊어져서 나옵니다. 2

퀘이사존 엘룬의대모험
532 04-07
0 질문

자석으로 연결되는 팬 별로인가요? 1

퀘이사존 -856
737 04-07
0 사이다

로그류진3익스트림 질문드려요 4

퀘이사존 가상여자친구
574 04-07
0 질문

성능좋은 화이트 수냉쿨러 추천 부탁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모찌구리
2k 04-07
0 사이다

수냉쿨러 장착 가능한지 질문 1

퀘이사존 현생살다
460 04-07
0 질문

수냉쿨러 마지막으로 질문드립니당 2

퀘이사존 씐씐
365 04-07
0 질문

공진음, 고주파? 등 소음 없는 안정성 있는 공랭쿨러 추천 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민트초보
1.1k 04-07
0 질문

리안리 TL LCD 팬 이미지 방향 전환 가능 여부 2

퀘이사존 아톰보트
645 04-07
0 질문

조립 막바지 팬 연결 등 질문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또롱빈
288 04-07
0 사이다

TL-C14C 어떤가요? 2

퀘이사존 반복되는하루
1.7k 04-07
0 사이다

DRX70에 ARCTIC Liquid Freezer III 280이면 보드 간섭이 일어날까요? 2

퀘이사존 user_697092
641 04-07
0 사이다

케이스 쿨러 추가 장착 문의드립니다 1

퀘이사존 간다GO
419 04-07
0 질문

컴린이 도와주세요 ㅠㅠ 쿨러가 안돌아가요 1

퀘이사존 user_1057890
299 04-07
0 질문

amd7700 cpu에 공랭쿨러 가능할까요 4

퀘이사존 user_1057882
433 04-07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