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녹투아 팬허브 NA-FH1 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..

퀘이사존 Demam
4 709

2026.03.17 02:13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9950x 5070 쿨러 고민 1

퀘이사존 user_1147142
223 06-18
0 사이다

혹시 최근에 NZXT kraken elite v2 280 블랙 보신분 있나요? 2

퀘이사존 시니12
253 06-18
0 질문

수냉쿨러 발키리 V360S 보다 성능이 좋은 쿨러가 있을까요? 3

퀘이사존 user_1058512
332 06-18
0 질문

이건 어디에 끼는건가요? 도와주세요 7

퀘이사존 규리얌
316 06-18
0 질문

RC1900 쌍철봉 쿨러가 안돌아갑니다. 6

퀘이사존 삑선생
277 06-18
0 질문

i9 13900k 수냉 추천 및 질문! 5

퀘이사존 손영식
269 06-18
0 사이다

당근하면서 서비스로 녹투아 램쿨러 받았는데 사용하기가 힘들겠네요 7

퀘이사존 Dandy
567 06-18
0 질문

수냉쿨러 초기불량? 5

퀘이사존 토리월드
253 06-18
0 질문

수냉쿨러 소음 질문 7

퀘이사존 user_1114037
275 06-17
1 잡담

녹투아도 펌프 소음은 못 잡았군요 4

퀘이사존 블루캔디
1.1k 06-17
1 질문

본체 공랭 흐름도 보고 선택 부탁 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일론머스크.
350 06-17
0 사이다

케이스 내부 공기 흐름 질문드립니다 5

퀘이사존 컴로로
309 06-17
0 사이다

수냉쿨러 첫 조립 펌프케이블 질문 드립니다 2

퀘이사존 Dandy
264 06-17
2 사이다

24시간 작동시킬 팬쿨러 (예산 30만원) 4

퀘이사존 낭만총잡이
385 06-17
0 질문

쿨러 RGB 오류 2

퀘이사존 user_1146891
228 06-17
0 사이다

Thermalright Peerless Assassin 120 Se 서린 펜교체 문의 3

퀘이사존 알려줭
650 06-17
0 사이다

Nzxt컨트롤러 v2에 arctic 팬 연결시, Cam으로 조절되나요? 9

퀘이사존 피아노의숲
301 06-17
0 질문

케이스 120mm 쿨러 가운데 스티커 구매처잇나요?

퀘이사존 user_1043474
225 06-17
1 사이다

컴터 구입 후 조립다했는데 쿨러 소리가 좀 크네요ㅠ 6

퀘이사존 킹과장
386 06-17
0 사이다

혹시 2가지중에 더 효율적인 쿨러가 뭔가요? 4

퀘이사존 user_1146589
314 06-16
9 잡담

녹투아 신형 수냉 쿨러 성능이 좋은것 같네요... 16

퀘이사존 gebara999
2k 06-16
1 질문

RGB 설정 안 해놨는데 갑자기 불 켜지는 현상 고치는 방법 알 수 있을까요?

퀘이사존 setbyul2
211 06-16
0 사이다

딥쿨 LQ360 Ultra 쓰는데 딥쿨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호환 문제가 있네요 1

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
300 06-16
1 질문

수냉 쿨러 이쁜거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6

퀘이사존 user_669372
453 06-16
0 잡담

수냉쿨러 언제 교체하시나요? 투표 부탁드려용

퀘이사존 MilSpec
362 06-16
0 사이다

케이스 전면팬을 비싼?팬으로 바꾸면 온도가 낮아질까요? 2

퀘이사존 skidrain
399 06-15
1 정보

수냉 전면배기(상하후흡기) 공기 흐름 영상입니다. 4

퀘이사존 퐁슐레
546 06-15
1 사이다

리버스팬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박동경
325 06-15
0 질문

트릭스파라노마 수냥쿨러 쓰는데 원래 유격이좀있나요?? 2

퀘이사존 황금떵
280 06-15
0 질문

titan 360 rx lcd + x670e aorus pro x ice 펌프 풀rpm..

퀘이사존 사뿐사뿐
259 06-1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